쌍용차 프리미엄 ULV 뉴 코란도 C 출시!
상태바
쌍용차 프리미엄 ULV 뉴 코란도 C 출시!
  • cartvnews
  • 승인 2013.08.09 0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 프리미엄 ULV 뉴 코란도 C 출시! from Cartv News on Vimeo.

 

쌍용차 프리미엄 ULV 뉴 코란도 C 출시!

 

도시형 레저차량인 뉴 코란도 C 신차 발표회가 7일 서울 마리나클럽에서 열렸습니다.

쌍용자동차가 글로벌 전략 차종으로 개발한 코란도 C는 스타일과 성능, 편의사양 등 상품성이 대폭 개선됐습니다.

 

int>] 송영한 쌍용자동차 국내영업본부장  Q> 뉴 코란도 C의 강점은 무엇인지?

 

이번에 출시된 뉴 코란도C 모델은 실내뿐만 아니라 외부 디자인까지 많이 달라진 것이 눈에 띕니다.

이전 모델에 비해 강인함이 강조된 디자인으로 도심 속 레저 라이프를 뜻하는 Urban Adventure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정했습니다.

 

특히 LED직광포지셔닝 램프에 이너렌즈를 적용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한층 높였습니다.

세련된 실내공간은 운전자의 조작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엉덩이와 등받이 부위에 통풍팬을 설치 해 여름철에도 쾌적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쌍용자동차는 이번에 출시된 뉴 코란도C를 올해 14만 9천대 이상 판매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int>송영한 쌍용자동차 국내영업본부장    Q>쌍용자동차의 올해 뉴 코란도C 판매 목표는?

 

뉴 코란도 C는 에코모드 선택 시 기존 모델보다 8.4%정도 연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수동 모델의 경우 동급 SUV 중 유일하게 1등급 연비를 자랑합니다.

 

기존에 2년 4만Km까지 가능했던 품질보증 기간은 3년, 6만Km로 연장됐습니다.

판매가격은 종류별로 최저 2071만원에서 최고 2872만원까지입니다.


역동성과 세련미를 강조한 뉴 코란도C가 도시에서 레저 라이프를 즐기고자 하는 운전자들에게 최적의 상품이 될 전망입니다.
교통뉴스 송수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