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고객대상 한 달간 <2013 핫 썸머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인피니티, 고객대상 한 달간 <2013 핫 썸머 페스티벌> 개최
  • carnews
  • 승인 2013.06.17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 /www. infiniti.co.kr)는 인피니티 전 고객을 대상으로 6월부터 7월까지 이어지는 <인피니티 핫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여름 휴가철 대비 차량 점검 및 소모품 할인혜택을 주는 <인피니티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과 더불어 인피니티가 공식 후원하는 태양의 서커스(Cirque Du Soleil) ‘마이클 잭슨 임모털 월드투어’에 고객 VIP초대, 인피니티 JX 의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 체험 이벤트 <Experience JX Lifestyle> 등을 통해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6월 17일(월)부터 7월 12일(금)까지 약 4주간, 인피니티 전 고객들이 특별한 조건에 차량을 관리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는<인피니티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이 실시된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인피니티 공식 판매 차량을 대상으로, 전국 10곳의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된다.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점검을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된다.
 

각종 오일, 냉각수, 워셔액, 타이어 공기압 등의 기본적인 항목을 무료로 점검하고 보충해주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여름철 무더운 날씨 혹은 장마로 인한 엔진과열 및 안전 사고 등을 미리 예방하고, 장거리 여행에 안전을 기하기 위해서다. 이와 함께,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디젤 연료 필터, 브레이크 패드/디스크와 같은 일반 소모성 부품이나 인피니티 순정 첨가제 교체 시 20%, 각종 오일 및 배터리 교체 시에는 10%를 할인 해준다. (부품판매 및 판금/도장, 사고수리 작업 제외). 캠페인 기간 중, 4년 연속 세계판매 1위에 빛나는 브리지스톤(Bridgestone) 타이어를 2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골프공과 핀세트 등의 사은품도 준다.
 

또한, 올 뉴 인피니티 M(The All-new INFINITI M)의 국내 출시 3주년을 기념해, M 라인업 모델 구매 고객 모두에게 고 품격 문화공연인 태양의 서커스(Cirque Du Soleil) ‘마이클 잭슨 임모털 월드투어’ VIP 티켓을 1인 2매씩(32만원 상당) 제공한다. 이 기간에 인피니티 M37 대표 모델들을 파격적인 조건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금융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태양의 서커스(Cirque Du Soleil) ‘마이클 잭슨 임모털 월드투어’ 는 태양의 서커스와 마이클 잭슨 재단이 손을 잡고 새롭게 선보이는 특별공연이다.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7월 10일부터 7월 14일까지, 대구 EXCO에서는 7월 17일부터 7월 21일까지 공연한다. 인피니티는 브랜드 고유의 DNA인 ‘하이 퍼포먼스(High Performance)’를 표현할 수 있는 고차원적인 문화공연을 통해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고객에게 선사한다는 취지다.
 

더불어, 인피니티는 6월 23일까지 인피니티 JX 시승행사 및 라이프스타일 체험 이벤트 <Experience JX Lifestyle>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에 직접 방문해 JX를 시승 한 모든 고객에게 ‘인피니티 트래블 백’을 증정하며, JX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가족들과 함께 인피니티 JX 라이프스타일 체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한 당첨자들은 7월 대자연으로 떠나는 럭셔리한 캠핑,  ‘글램핑 데이(Glamping Day)’에 참여 할 수 있다.
 

인피니티 관계자는 『이번 핫썸머 페스티벌은 고객 분들이 인피니티를 통해 여름휴가를 더욱 즐겁고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휴가를 앞둔 차량의 완벽 점검은 물론,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들을 통해, 더 많은 고객 분들이 인피니티 브랜드만의 고품격 생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본 캠페인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자료] 인피니티, 고객대상 한 달간 '2013 핫 썸머 페스티벌' 개최 (2).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