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JX, 감각 라이프스타일 3색 체험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인피니티 JX, 감각 라이프스타일 3색 체험 이벤트 실시
  • carnews
  • 승인 2013.05.1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www.infiniti.co.kr)는 5월 15일부터 6월 23일까지 인피니티 JX 시승행사 및 라이프스타일 체험 이벤트 <Experience JX Lifestyle>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 뉴 인피니티 JX(The All-new INFINITI JX)’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7인승 럭셔리 CUV(Crossover Utility Vehicle)로 미국 자동차 전문매체 워즈 오토가 선정한 ‘2012 10대 인테리어 어워드’에도 선정될 만큼 동급 최고의 인테리어와 편의사항을 갖춘 모델로 인정 받고 있다.
 

인피니티 JX의 컨셉을 실감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아웃도어 라이프(팀당 최대 4인/20팀), 시티 라이프(팀당 최대 2인/10팀)및 레저 라이프(팀당 최대 4인/5팀) 등 세 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각 테마 별로 대자연으로 떠나는 ‘글램핑 데이(Glamping Day)’, 도심 속에서 지쳐있는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럭셔리 힐링 스파’, 그리고 JX와 여가생활에서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인피니티 골프 리무진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인피니티를 이끌고 있는 켄지 나이토(Kenji Naito) 대표이사는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 분들이 인피니티의 모던 럭셔리 (Modern Luxury)의 가치를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인피니티와 함께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Experience JX Lifestyle>이벤트는 ‘인피니티 홈페이지(www.infiniti.co.kr)’를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 팝업 창에 인피니티 JX 시승 신청과 더불어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당첨자들에게는 7월 초에 개별 공지되며 이벤트 각 테마별로 연인·가족·친구 등 최대 4명까지 그룹으로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에 직접 방문해 JX를 시승 한 모든 고객에게 ‘인피니티 트래블 백’을 증정하며, JX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가족들과 함께 인피니티 JX 라이프스타일 체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이벤트와 별도로 <인피니티 5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5월 한 달 동안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올 뉴 인피니티 JX35 AWD’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150만원의 유류비를 지원한다.
 

본 캠페인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자료] 인피니티 JX, 감각 라이프스타일 3색 체험 이벤트 실시 (2).jpg [사진자료] 인피니티 JX, 감각 라이프스타일 3색 체험 이벤트 실시 (1).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