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도서지역 방문점검 서비스’ 실시
상태바
현대차, ‘도서지역 방문점검 서비스’ 실시
  • carnews
  • 승인 2013.05.1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주)는 오는 30일까지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평소 정비서비스를 받기 어려웠던 도서지역 고객들을 위해 ‘도서지역 방문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차는 전문 서비스 인력으로 구성된 특별 순회 점검팀을 투입해 도서지역 고객들에게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지역별 주요 일정은 ▲위도, 식도 14~16일 ▲흑산도 일대 19~24일 ▲울릉도 20~24일 ▲연평도 20~23일 ▲추자도 28~30일 등이다.

 

해당 도서지역의 현대차 고객은 특별서비스 기간 동안 ▲엔진, 변속기, 조향장치, 제동장치 등 기본적인 차량의 성능 점검 ▲와이퍼, 와셔액 등 간단한 소모품과 각종 오일류 보충 ▲실내 항균탈취 서비스 ▲차량관리 관련 상담 및 정비·응급조치 요령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차량에 대한 정보 획득이 상대적으로 어려운 지리적 여건을 고려해 차량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구입 관련 상담도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정비 인프라가 육지에 비해 상대적으로 취약한 도서지역 고객들을 위해서 이번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현대차는 지역적 여건에 따른 제한 없이 모든 고객이 동일하게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도서지역 방문 점검 서비스’는 현지 기상상황을 고려해 탄력적으로 운영되며, 보다 상세한 정보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자동차 고객센터(☎080-600-6000)로 문의하면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에 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달 현대차의 모든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아름다운 비포서비스’를 실시하여 전국 25개 장애인 복지관 차량을 무상 점검하고, 비영리 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와 연계하여 비포서비스에 방문한 고객들이 기증한 물품을 전달한 바 있다.


130513 현대차 도서지역 방문점검 서비스(1).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