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9 VIP 음악회와 마스터클래스 초청 행사
상태바
기아차, K9 VIP 음악회와 마스터클래스 초청 행사
  • carnews
  • 승인 2013.05.08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기아차가 러시아 최고의 솔리스트 앙상블과 함께 K9고객과 자녀들을 위해 특별한 음악회를 준비했다.

 

기아자동차㈜는 K9 고객을 대상으로 8일(수)부터 20일(월)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http://www.kia.com/kr/)와 큐블레스 콜센터(1566-5854)를 통해 ‘K9과 함께하는 유리 바슈메트와 모스크바 솔로이스츠(Moscow soloists)’ 공연을 관람할 고객과 모스크바 솔로이스츠 수석 단원에게 직접 레슨을 받을 수 있는 ‘마스터 클래스’ 지원자를 모집한다.

 

기아차는 5월 29일(수)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릴 ‘K9과 함께하는 유리 바슈메트와 모스크바 솔로이스츠’ 음악회에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100쌍)을 초대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현존하는 최고의 비올라 연주자라 평가 받는 유리 바슈메트와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솔리스트 앙상블 모스크바 솔로이스츠가 2011년 차이콥스키 국제음악콩쿠르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피아니스트 손열음과 함께 협연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아차는 이번 공연 초청행사와 함께 음악을 전공하는 K9 고객 자녀를 위해 모스크바 솔로이스츠 수석 단원에게 직접 레슨을 받을 수 있는 ‘마스터클래스’도 함께 진행한다.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3가지 현악기에 대한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이번 ‘마스터 클래스’는 ▲바이올린은 모스크바 솔로이스츠 악장이, ▲비올라와 첼로는 수석 단원이 지도할 예정이며, 레슨 수료자에게는 마스터클래스 수료증이 수여된다.

 

K9 고객은 본인의 자녀뿐 아니라 지인의 자녀까지 이번 ‘마스터 클래스’에 응모할 수 있으며, 8일(수)부터 20일(월)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다만, 이 ‘마스터 클래스’는 참석자가 국내외 예술 중ㆍ고등학교 재학생이어야 하는등 일정 수준 이상의 음악 소양이 요구되며, 기아차는 응모한 지원서를 검토해 악기 별 2명씩 총 6명을 선발해 5월 25일(토) 청담CGV 프라이빗 시네마에서 마스터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문화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K9 고객을 위한 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격 음악회로서 K9 고객의 자녀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마스터 클래스도 준비해 더 특별하고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K9 고객들의 자부심을 더 높일 수 있도록 특별하고 품격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3월 서울모터쇼 프레스데이에 K9 멤버십 고객들을 초청해 ▲K9 고객 전용 라운지 운영 및 최고급 케이터링 서비스 ▲최상급 도슨트(docent, 고객 전담 안내인) 서비스 ▲차량 정비 및 손세차 서비스 등 K9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품격 초청 행사를 실시한 바 있다.

130508_기아차, K9 VIP 음악회와 마스터클래스 초청행사 (1).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