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모델 3, 3년 만에 국내고객 인도 개시!
상태바
테슬라 모델 3, 3년 만에 국내고객 인도 개시!
  • 교통뉴스 박효선 부장
  • 승인 2019.11.25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제의 전기차 테슬라 모델3 113대 인도 현장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모델3가 미국에서 나온지 3년이 지났는데요. 드디어 우리나라에서도 인도가 시작됐습니다. 3년 전에 사전계약을 먼저 걸어놓으셨던 분들이 오늘에야 차를 받게 되셨다고 하는데요.
오늘 113대의 모델3가 이 자리에 나와 있습니다. 그 현장을 함께 돌아보시겠습니다.
 
이본 첸 / 테슬라 코리아 한국 대표
테슬라 오너분들과 팬 여러분, 저희 파트너와 미디어 관계자 여러분, 저희 모델3 인도행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열정과 인내심을 가지고 저희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를 통해 지속가능한 에너지로의 전세계적 전환이 빨라졌습니다.
테슬라 오너분들께 또 하나의 기쁜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올해 말까지 슈퍼차저 스테이션 8곳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입니다.
 
주당 50대 생산에 그치던 생산량이 현재 주당 7천 여 대에 달해
 
현재 무료인 슈퍼차저 이용이 유료화 된 후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 증정
 
TESLA 모양으로 배치된 113대의 모델3
 
가족축제 분위기 속에서 3년 넘게 기다린 고객들이 꼼꼼하게 차량을 검수하고 다른 차와도 비교해
 
고객 인터뷰
Q. 차는 마음에 드시나요?
생각보다 깔끔하게 잘 나왔습니다.
Q. 테슬라를 선택하게 된 계기는?
원래 전기차에 관심이 많아 코나 등도 생각했는데 출시 소식을 듣고 선택하게 됐고요. 일단 모든 부분에서 현존하는 전기차 중 가장 최고등급 차가 아닐까...특히 자율주행 부분에서요. 그게 가장 크게 작용했습니다.
 
고객인터뷰
Q. 얼마나 기다리셨습니까?
2016년 4월4일 온라인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예약했던 초창기 멤버입니다.
Q. 꼼꼼히 검수하시던데 차는 마음에 드시나요?
아무래도 전문가가 아니다보니까(미흡하겠지만) 커뮤니티에서 올라온 체크리스트를 보면서 꼼꼼하게 검수하고 있습니다.
Q. 모떤 모델인지?
저는 듀얼모터 롱레인지(장거리형)입니다. 집이 산 속에 있는 관계로 눈이 많이 와서 후륜구동보다는 (사륜구동인) 듀얼모터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Q. 어떤 용도로 사용하실지?
기존 LPG 차량이 있고 이 차를 세컨드카로 사용하려고 했는데 메인카가 될 것 같아요. 오랫동안 탈겁니다. 10년, 15년 잘 관리해서 테슬라가 어떤 내구성이 있는지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팬덤으로 무장한 테슬라 오너들의 희망찬 첫걸음을 축하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