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아름다운 비포 서비스’ 나선다
상태바
현대차, ‘아름다운 비포 서비스’ 나선다
  • carnews
  • 승인 2013.04.1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정비 재능을 통해 ‘아름다운 동행’을 실천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는 4월 장애인의 달을 맞아 오는 장애인 복지단체 및 자선단체와 연계한 ‘아름다운 비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아름다운 비포서비스’는 ▲전국 25개 장애인 복지관 차량 무상 점검 ▲자선단체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하는 물품 기부 및 고객 초청 대형 비포서비스 등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장애인 복지관 비포 서비스’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현대차의 각 지역 서비스센터 전문 정비사들이 전국 25개 복지관을 직접 방문해 장애인 차량과 복지관 직원들의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하는 이벤트이다.

 

현대차는 기본적인 차량 점검, 소모품 무상 교환 외에도 복지관 전기배선 및 보일러 등 시설 보수에 참여하며 직원들의 재능 기부를 통해 비포 서비스 이벤트를 더욱 뜻 깊게 만든다는 계획이다.

 

또한 현대차는 자선단체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 오는 13일(▲부천영상문화단지, ▲엑스포 과학공원, ▲광주 월드컵 경기장 등 3곳)과 20일(▲잠실 탄천주차장, ▲대구 이월드 주차장, ▲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 주차장, ▲경남도청 서편 주차장 등 4곳) 전국 총 7개 장소에서 고객 초청 대형 비포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대형 비포 서비스 이벤트는 아반떼, 아반떼 하이브리드, 쏘나타, 쏘나타 하이브리드, 그랜저, 투싼, 싼타페 및 베라크루즈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블루 멤버스 홈페이지(bluemembers.hyundai.com)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일과 18일에 각각 개별 통보된다.

 

현대차는 기본적인 차량 점검 외에도 봄맞이 특별 항균 필터 교환 등 추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서비스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은 행사장에 마련된 ‘아름다운 가게’ 이벤트 매장을 통해 의류, 도서, 악세서리 등 중고 물품들을 기증할 수 있고, 현대차 서비스 부문에 근무하는 직원들도 중고 물품을 기증해 나눔 실천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기증 물품의 판매 수익금은 불우이웃을 돕는데 전액 사용된다.

 

이 외에도 현대차는 행사장에 i40와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차를 운영하고 야외 무료 까페와 네일숍 등 참여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아울러 비포 서비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참가 후기나 차량 점검 중인 현대차 직원 사진을 개인 블로그 및 카페에 남겨 해당 URL을 블루멤버스 이벤트 후기 게시판에 등재하면 심사를 거쳐 주유 상품권 및 기프트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장애인의 달을 맞아 정비 재능을 이웃에 기부하고 고객들과 함께 뜻 깊은 추억을 남기고자 아름다운 비포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차량 무상 점검과 더불어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3월 잠실 탄천을 시작으로 올 한해 총 6회 동안 3,200명의 고객을 초대해 ‘찾아가는 릴레이 비포서비스’를 시행하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30411 현대차, 아름다운 비포서비스 나선다 (2).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