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이벤트 출시기념·소모품할인·케어프로그램
상태바
자동차이벤트 출시기념·소모품할인·케어프로그램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7.0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 베리뉴티볼리 출시기념 운전새내기응원
르노삼성자동차, 소모품 할인 오토솔루션이벤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 대상 케어+7프로그램

쌍용자동차는 운전 새내기의 면허 취득을 응원하는 베리 뉴 티볼리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리 뉴 티볼리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370여 개 자동차 운전 전문학원에서 수강생 누구나 현장지급 이벤트 응모권의 QR코드로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소모품 할인 오토솔루션 이벤트

르노삼성자동차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사 차량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전국 460곳의 직영과 협력 서비스 점에서 소모성 부품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타이어와 에어컨필터, 엔진오일 등을 교환하는 고객들은 최대 30%를 할인해 준다. 

또한 르노삼성자동차 중고차 구매 고객도 이벤트 기간 내 서비스점을 첫 방문해서 1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받으면 2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유로 6 트럭 고객대상 케어+7 프로그램 연장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유로트럭 고객 대상으로 실시했던 ‘케어+7 프로그램’을 연장 시행한다. 

‘케어+7 프로그램’은 유로 6A & 6C 트럭의 엔진 주요 부품에 대한 무상보증을 최대 7년/100만 km까지 연장하는 프로그램으로, 고객 염려 해소 차원에서 취해진 조치로 알려지고 있다.

프로핏 체크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무상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지만 냉각시스템 손상과 이에 따른 녹 발생을 비롯 실린더 헤드 균열과 EGR 모듈 손상 등이 무상보증 항목에 포함돼 있다.

고객의 우려 사항과 7년 운행을 바탕으로 사전 협의된 것이 바로 프로핏 체크 프로그램이고,  ‘케어+7 프로그램’ 전용 할부상품 활용 시 대형트럭은 월 199,000원, 중형트럭은 월 149,000원 의 가입 비용을 부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