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동경 노선 특가, 여행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상태바
인천~동경 노선 특가, 여행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 교통뉴스 장재연 기자
  • 승인 2019.06.20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서울, 6/21 오전 10시 인천~동경 노선 특가
진에어 X클룩 제휴, 여행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에어서울이 6월 21일 오전 10시부터 인천~동경(나리타) 노선 단독 특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탑승 기간은 6월 22일부터 10월 31일까지로, 유류세와 공항세를 포함한 편도총액은 76,400원부터다.

이번 특가 이벤트 기간은 6월 21일부터 27일까지로, 회원가입 후 에어서울 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선착순 한정 판매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일본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 교통카드 2,000엔권과 기념품 등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에어서울 공식 SNS에서 참여 가능하다.

진에어X클룩 제휴, 여행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오픈

 

진에어가 항공권과 함께 여행 액티비티 상품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진에어는 국내 항공사 최초로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과 손잡고 여행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를 선보인다.

클룩은 세계 270개 이상 도시에서 현지 투어와 교통수단, 어트랙션, 맛집, 와이파이 등 약 10만개의 다양한 상품과 예약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다.

고객들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항공권 결제를 마친 뒤 별도의 사이트 검색이나 방문없이 곧바로 여행지에서 필요한 최저가 액티비티를 편리하게 검색하고 결제할 수 있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액티비티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여름 휴양지 5개 도시와 인기 여행지 5개 도시의 액티비티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10% 즉시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해당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12%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