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검색편의와 신규유니폼 서비스
상태바
항공권 검색편의와 신규유니폼 서비스
  • 교통뉴스 장재연 기자
  • 승인 2019.06.13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서울, ‘민트 플래너’ 항공권 검색 편의
일본항공 ‘도쿄야 엄마를 부탁해’프로모션
진에어, 객실승무원 새유니폼 설명회개최

 

에어서울이 신규 검색 기능 ‘민트 플래너’로 특가 항공권 검색 편의를 높이고 홈페이지 구매 고객 확대에 힘쓰고 있다.

‘민트 플래너’는 나의 일정과 예산에 맞는 여행지와 항공권을 찾아주는 합리적인 항공권 검색 시스템으로, 원하는 예산 한도 내에서 구매 가능한 항공권을 쉽게 찾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서울에 따르면, 지난 5월 2일 신규 오픈 이후 약 한 달 만에 홈페이지 이용객 중 ‘민트 플래너’를 통한 특가 항공권 구매 고객 비중이 10%까지 확대됐다.

민트 플래너는 론칭 후 특히 20-30대에서 이용률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나는 등 예산의 영향을 많이 받는 젊은층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에어서울은 13일부터 약 한 달간 ‘민트 플래너’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사람에게 추첨을 통해 5명에게 ‘5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6월 13일부터 7월 15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민트 플래너’를 사용해 항공권을 구매한 사람이라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5만원 할인 쿠폰’은 정상과 할인 운임뿐만 아니라 특가 운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일본항공, 일본정부관광국과 공동으로 ‘도쿄야 엄마를 부탁해’ 프로모션 실시

 

일본항공은 일본 정부 관광국과 공동으로 엄마와 함께 도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도쿄야! 엄마를 부탁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도쿄야! 엄마를 부탁해!’는 가족 여행, 특히 모자/모녀의 여행에 중점을 둔 도쿄 내 여행지를 테마로 하는 일본항공의 항공과 여행사 자체 호텔을 결합한 에어텔 상품으로, 다양한 연령대를 만족시킬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또한 론리플래닛의 ‘베스트-도쿄’ 가이드북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비롯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도쿄야! 엄마를 부탁해!’는 내일투어와 여행박사, 온라인투어, 현대카드 프리비아 여행 등 4곳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상세한 상품 구성은 각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상품의 판매는 9월 30일까지다.

일본항공은 앞으로도 높은 정시성과 최신 항공기, 품격있는 서비스로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진에어, 객실승무원 신규 유니폼 설명회 개최

진에어가 12일 서울 등촌동 본사에서 객실승무원 120여명을 대상으로 신규 유니폼 스타일링 설명회를 개최했다.

설명회는 7월부터 착용하게 될 객실승무원 유니폼의 착용 방법 소개와 함께 유니폼과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추천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고, 객실승무원 신규 유니폼은 20일부터 일부 노선에서 시범 착용 후 7월부터 일괄 착용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