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시승과 전시 모델발탁 적극 마케팅
상태바
수입차, 시승과 전시 모델발탁 적극 마케팅
  • 교통뉴스 공 희연 취재리포터
  • 승인 2019.06.07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 배우 주지훈 더 뉴 말리부 모델로 발탁
볼보자동차코리아, JTBC '슈퍼밴드' 공식 후원
링컨코리아, 노틸러스 전시와 시승 이벤트 개최

배우 주지훈도 반한 쉐보레 더 뉴 말리부

 

쉐보레가 배우 주지훈을 더 뉴 말리부의 모델로 발탁하고 기본기에 충실한 말리부의 특징을 살린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말리부 광고는 도회적인 세련미와 남성미가 공존하는 배우 주지훈의 매력이 어우러지도록 말리부만의 특장점을 영상에 담았다.

특히 차의 기본에 충실한 퍼포먼스는 물론, 감각적인 스포츠 쿠페형 디자인과 최고출력 253마력의 차급을 뛰어 넘는 폭발적인 성능을 지닌 말리부의 매력이 다이내믹한 주행 장면을 통해 표현됐다.

쉐보레는 ‘더 뉴 말리부 시승 이벤트’를 오는 6월 17일부터 7월 31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시승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5세대(3명), 몽블랑 비즈니스 카드 홀더(5명), 갤럭시 버즈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30명)와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50명) 등을 증정하고, 이와 별도로 8월 7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6월에는 ‘쉐보레 러브 패밀리 페스티벌’을 통해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하며 고객 혜택을 확대한다.

선수금과 이자가 모두 없는 ‘더블 제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말리부 가솔린 모델에는 36개월, 디젤과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최장 48개월까지 제공하고, 러브 패밀리 추가 혜택과 함께 콤보 할부 혜택도 제공해 고객이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JTBC 예능 프로그램 <슈퍼밴드> 공식 후원

참고사진: JTBC ‘슈퍼밴드’ 공식 포스터(좌), 볼보 XC40(우) 이미지
참고사진: JTBC ‘슈퍼밴드’ 공식 포스터(좌), 볼보 XC40(우) 이미지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한 감성 마케팅 일환으로 JTBC 예능 프로그램 <슈퍼밴드>의 공식 후원에 나선다.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슈퍼밴드>는 탁월한 재능을 지닌 뮤지션들이 참가하여 여러 미션을 거쳐 최고의 조합과 음악을 갖춘 글로벌 밴드를 결성하는 서바이벌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특히 윤종신, 윤상, 김종완, 조한, 이수현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심사위원으로 참가한 가운데 <히든싱어>, <팬텀싱어> 등 고품격 음악 예능을 선보여온 제작진이 투입돼 매주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공식 후원사로 나선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6월 가려지는 <슈퍼밴드>의 최종 우승팀에 프리미엄 컴팩트 SUV, XC40을 부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볼보 XC40은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해 개발된 컴팩트 SUV로 클래식한 SUV의 비율을 기본으로 유니크한 디자인과 도심 주행에 최적화된 설계를 갖춘 모델이다.

 

링컨코리아, 노틸러스 전시와 시승 이벤트 개최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공식 딜러사 프리미어모터스가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스테이지28에서 링컨 노틸러스출시를 기념하는 전시와 시승 이벤트를 개최했다.

노틸러스는 링컨코리아가 공식 출시한 준대형 SUV로, 링컨 시그니처 그릴을 적용한 새로운 디자인과 첨단 안전 기술 ‘링컨 코-파일럿 360을 탑재하는 등 국내 럭셔리 SUV 시장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킬 모델로 기대를 받고 있다.

‘Lincoln Premier Nautilus Experience’는 일반 전시장이 아닌 도심 속 자연을 품고 있는 복합 공간 ‘스테이지28’에서 개최됐다.

행사에 참가한 60여 팀의 고객들은 전시된 차량을 관람하고, 스테이지28에서 제공하는 고급스러운 케이터링과 링컨 가죽공방 클래스와 던롭 골프용품 체험 등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즐긴 후 차별화된 주행 성능을 지닌 노틸러스를 직접 시승하는 기회를 가졌다.

김기호 프리미어모터스 대표는 “실내 전시장을 벗어나 자연을 즐기며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고객들이 링컨 노틸러스의 매력을 더 가까이 체험하셨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