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이색 홍보, 사회공헌 일환 소아 난청 수술
상태바
항공사 이색 홍보, 사회공헌 일환 소아 난청 수술
  • 교통뉴스 장재연 기자
  • 승인 2019.06.04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국제공항 홍보 리플릿 7천부를 제작해 홍보 실시
아시아나, 중국, 일본, 남아 노선 별 퀴즈 이벤트진행
한진그룹,레바논 청각장애 소아 환자초청 수술과 치료

찾아가는 청주국제공항 홍보 팔 걷다

 

청주시가 오는 10일부터 한 달 동안 청주국제공항 홍보 리플릿 7천부를 제작해‘찾아가는 청주국제공항’홍보를 실시한다.

홍보내용은 주요 국제정기노선, 청주국제공항 시설 이용 안내, 대중교통 연계 현황, 청주시 바로알기 시티투어와 관광 안내 등으로 구성했다.

시는 청주국제공항을 가장 많이 이용하는 대전과 천안·경기 남부권 등을 중심으로 도시별 다중이용시설인 터미널과 지하철역, 관광안내소 등을 방문해 리플릿을 배부 홍보한다.

또 각 권역별 관광협회를 방문해 여행사 등과 연계한 홍보를 실시하고, 시민들의 방문이 가장 많은 공공기관 민원실에도 리플릿을 비치하는 등 다각적인 홍보를 실시한다.

아시아도 아시아나! 퀴즈 풀고 아시아로 여행 가자!

 

또한 아시아나항공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중국, 일본, 남아 노선 별 퀴즈 이벤트 「아시아는 아무거나? 아시아도 아시아나!」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시아나항공이 운항하는 중국, 일본, 남아 노선의 우수성을 고객들에게 재미있게 알리고자 기획됐다.

중국의 경우 22개 취항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도시 별 여행정보와 스케줄, 항공권 구매를 이벤트 페이지에서 즉시 할 수 있으며, 쇼핑, 먹방, 관광 등 여행의 목적에 따라 알맞은 도시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일본은 주요 노선에 일 최대 7회 운항하는 아시아나항공의 남다른 스케줄로 당일치기 여행에 대해 소개했고, 동남아의 경우 방콕을 기준으로 “6시간 비행”을 재치있게 표현하여 아시아나항공의 편안한 기재와 무료 기내식과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소개한다.

퀴즈 응모기간은 6월30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왕복 항공권과 경품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클럽 온라인 회원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로그인 후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7월 19일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진그룹이 레바논 난청 소아환자에게 희망을 들려줍니다”

한편, 대한항공∙인하대병원은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레바논 내 청각장애를 앓고 있는 소외계층 소아 환자 2명을 이달 3일 국내로 초청하여 인하대병원에서 3일간 입원하여 수술 과 재활치료를 시작한다.

환아들은 평상시 작은 소리에 반응이 없는 청력 저하의 상태를 보였으나 치료비와 수술할 의료기관이 부족하여 주변의 안타까움을 샀다.

금번 수술을 위한 초청은 지난해 12월 대한항공∙인하대병원과 주 레바논 한국대사관이 자매결연을 체결하여 현지에서 소외계층에 대한 의료지원 활동을 하였으며, 올해 4월 의료 봉사활동 중 어린이 환자를 국내로 초청해 수술해주기로 약속했다.

이에 대한항공은 환자와 가족, 통역담당자등 일행에 대한 왕복항공권을 무상 제공하였으며, 인하대병원은 수술과 평소 여행 기회가 없었던 이들을 위해 한국 일일 관광을 준비하였고, 대사관과 레바논 파병 동명부대 또한 이들의 여정과 현지 생활을 지원할 계획이다.

대한항공과 인하대병원은 향후에도 의료봉사활동을 정례화해 대한민국과 레바논과의 우호협력관계 발전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