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제작사, 경쟁력 확보와 판매촉진 나서
상태바
자동차 제작사, 경쟁력 확보와 판매촉진 나서
  • 교통뉴스 송수정 기자
  • 승인 2019.05.2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 지프 일산 전시장, 한국닛산 어워드 진행
2019 쌍용차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SLRT)실시
예병태 사장 취임 후 첫 시니어 관리자로 참석
지프, 일산SUV 전용전시장 오프로드 시승행사
한국닛산 14분야서 우수 딜러 선정과 수상진행

 

쌍용자동차는 경영진과 실무 관리자들이 쌍용자동차 고유 브랜드 가치와 제품 아이덴티티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2019 쌍용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안성 소재 쌍용자동차 인재개발원에서 열린 행사에는 쌍용자동차 예병태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진과 본부장, 각 부서별 팀장 등 쌍용자동차 시니어 관리자 210여명이 참석했다.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은 경영진과 시니어 관리자 간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열린 경영의 일환으로, 쌍용자동차는 CEO 라운드워크, 신입사원 CEO 간담회, 현장감독자와의 CEO 간담회 등 직급별, 부문별 다양한 소통의 장을 정기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특히 이번 자리는 지난 4월 취임한 예병태 신임 사장이 참석한 첫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인 만큼 ‘Let’s explore the SYMC Identity’를 주제로 그 어느 때보다 쌍용자동차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들이 오갔다.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제품 디자인에 대해 보다 전문적인 시각을 가지기 위해 사외 브랜드 전문가 등을 초빙해 강의를 듣고 자유롭게 토론하는 시간이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지프 일산에 SUV 전용 전시장 세우고, 오프로드 체험 시승 행사 진행

 

한편 지프가 5 월 25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동구 백마로 526에 지프 브랜드를 위한 13번째 전용 전시장을 새롭게 선보인다.

일산 지프 전시장의 총면적은 952㎡ 규모로, 3층으로 구성된 지프 전용 단독 건물은 고객과의 접점 환경을 대폭 개선시켰다.

지프 대표 차량 모델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히어로 카 존부터 개방감을 선사하는 오픈형 상담 공간, 품격을 더한 딜리버리 존 등을 통해 고객들은 보다 세심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특히,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를 위해 전시장 내에 소모성 부품 교환 및 경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익스프레스 레인’ 시설을 구축하여, 구매 상담 및 출고 뿐 아니라 간단한 차량 수리까지 받을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일산 지프 전용 전시장은 마두역, 백마역, 대곡역 등의 주요 지하철역부터 자유로 서울외곽순환도로와 같은 주요 서울-경기 고속도로 및 간선도로에 근접하게 위치한 풍동 수입차 거리에 자리 잡아 일산과 고양시에 거주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일산은 산으로 둘러 쌓인 주변환경과 전원주택들이 밀집된 주거 형태가 특징적인 지역으로 전통적으로 SUV의 판매가 활발한 곳이다.

실제로 2018년 KAIDA자료를 보면, 지프는 31개 경기도 시군별 행정구역 중 일산이 산하에 있는 고양시에서 가장 활발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한편, 오는 25일에는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전시장 인근에서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을 이용한 고객 시승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은 지프의 독보적인 4x4 시스템을 도심에서도 손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개발된 지프만의 오프로드 체험 기물이다.

한국닛산, ‘2018 닛산 어워드’ 진행… 우수 딜러 선정

한국닛산은 지난 2018년을 결산하며 전국 닛산 딜러사를 대상으로 ‘2018 닛산 어워드’를 진행, 우수 딜러사 및 직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2018 닛산 어워드’는 닛산 브랜드가 2018년기록한 판매 실적과 고객 서비스를 책임진 딜러사 임직원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가장 명예로운 수상인 ‘올해의 딜러상’에는 닛산 일산 전시장의 프리미어 오토모빌(심현보 대표)가 선정됐다.

프리미어 오토모빌은 양적인 성장 외에도 판매 서비스 만족도, 방문객 선호도, 브랜드 이미지 관리 등 종합적인 부분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아 이 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종합 판매왕’에는 전주 전시장 신혁재 컨설턴트가 영예를 안았다.

신 컨설턴트는 모델별 판매 우수 부문 중 ‘알티마’ 판매왕’으로도 선정되면서 2관왕에 오르는 성과를 거두었다.

인천 전시장 홍정훈 컨설턴트는 ‘맥시마판매왕’,’패스파인더&무라노판매왕’, ‘엑스트레일판매왕’ 등 3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최근 출시한 글로벌 베스트셀링 전기차 ‘신형 리프판매왕’에는 대구 전시장 김영달 컨설턴트가 선정됐다.

이외에도 지난 한해 동안 ‘딜러별 판매왕’, ‘닛산 롤플레이 콘테스트’, ‘BEST AS’, ‘BEST 딜러 마케팅’, ‘BEST 파이낸스’, ‘우수 신입사원’ 등 총 14가지 부문에서 우수한 실적을 기록한 임직원들에게 시상이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