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롯데마트서 푸조 시승 기회, 대림 오토바이 행사 개최
상태바
5월 롯데마트서 푸조 시승 기회, 대림 오토바이 행사 개최
  • 교통뉴스 송수정 기자
  • 승인 2019.05.16 2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 스프링 로드쇼’와 ‘달리다, 나누다, 즐기다’라는 대림오토바이 레이스

5월 한 달 푸조 SUV 특별 프로모션 30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 제공

대림오토바이가 화창한 봄날 함께 즐길 수 있는 오토바이 관련 행사

 

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제너럴리스트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tm는 2018년 푸조 브랜드의 유럽 SUV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전국 19개 롯데마트 전시장에서 ‘푸조 스프링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럽에서 인정받은 푸조 SUV의 매력과 가치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하는 것에서 나아가, 시승과 상담, 그리고 롯데문화상품권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푸조 오너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푸조 스프링 로드쇼는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강남, 일산, 부산 등 총 19개 전국 롯데마트에서 진행한다.

롯데마트 방문 고객들은 푸조 베스트셀링 SUV인 ‘푸조 3008 SUV’와 ‘푸조 5008 SUV’, 그리고 패스트백 세단 ‘뉴 푸조 508’을 자유롭게 살펴 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바로 시승 할 수도 있다.

시승과 상담 고객에게는 푸조 508 키링, 푸조 우산 등 별도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로드쇼 이벤트를 통해 상담하고 30일 이내에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제공한다.

현재 푸조는 5월 한 달 간 푸조 SUV 구매 고객 대상으로 60개월 무이자 할부, 저리할부, 타이어안심보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푸조는 프랑스와 유럽을 넘어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제너럴리스트 자동차 기업을 목표로 엄격한 품질 관리와 지속적인 기술개발, 그리고 푸조만의 감성이 담긴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적용 및 발전시켜 오고 있다.

운전자를 만족시키는 탁월한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매끄러운 디자인, 그리고 타협하지 않는 품질은 고객을 위한 푸조의 약속이다.

1889년부터 이어져 오는 푸조 브랜드의 역사는 2018 다카르 랠리에서 푸조 3008 DKR Maxi 모델로 승리를 쟁취하며 새로운 역사를 새겼다.

한편 대림오토바이가 화창한 봄날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오토바이 관련 행사 KSRC를 19일 개최한다.

봄날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부모들이 주말마다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하는 시기다.

하지만 어딘가로 떠나기에는 시간도 비용도 만만치 않고 어디를 가나 붐비는 사람들 때문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보장도 없다.

그렇다고 갈 수 있는 곳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주말이 될 수도 고생만 하고 피곤한 주말을 보낼 수도 있다.

잠실 탄천에서 열리는 스쿠터레이스 KSRC는 어디를 갈지 고민하는 부모들과 데이트족, 오토바이 마니아들에게 즐거운 주말을 약속하는 흥미로운 이벤트다.

KSRC는 대림오토바이가 1991년부터 지금까지 진행해오고 있는 오토바이레이스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되고 명맥을 이어나가고 있는 오토바이 관련 행사다.

그 동안 오토바이를 테마로 진행된 축제나 이벤트들은 수없이 많았으나 KSRC처럼 오랜 시간 유지되어온 행사는 없다.

모두 다 수익성을 문제로 한두 번 진행하고 폐지되거나 관람객수가 적어 자연스럽게 그만하게 되는 경우가 많았다.

대림오토바이는 국내 1위 메이커답게 매년 자사의 고객들과 함께 메이커와 상관없이 오토바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한자리에 불러 모아 즐거운 시간을 가져왔다.

KSRC가 스쿠터를 기반으로 한 오토바이레이스 경기이지만 꼭 레이스와 관련이 없는 사람이라도 행사장을 찾으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행사를 하나의 축제로 진화시켜 발전시켜왔다.

작년 KSRC가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축제로 진행됐다면 올해는 오토바이 레이스를 캠프라는 문화와 접목시켜 ‘달리다, 나누다, 즐기다’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행사장에서는 대림오토바이의 신모델과 함께하는 레이싱모델 출사이벤트, 누구나 즐거운 음악공연을 즐길 수 있는 버스킹 공연, 유명 치어리더 공연, 스타 유튜버 현장중계 라이브 방송 등이 진행되어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한다.

물론 오토바이 레이스를 기반으로 한 행사답게 박진감 넘치는 오토바이 레이스 또한 다양하게 진행된다.

특히 이번 KSRC에서는 기존에 진행되던 기종 이외에도 새롭게 인기를 끌고 있는 대림오토바이의 전기스쿠터 재피를 가지고 레이스가 진행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림오토바이의 전기스쿠터 재피는 지난해 KSRC에서 통합전에 출전해서 무사히 완주함으로서 전기오토바이 레이스에 대한 가능성을 보여줬다.

그리고 올해는 정식으로 하나의 출전 기종으로 선택돼 KSRC의 새로운 부활을 알리는 기대 종목으로 떠오르고 있다.

대림오토바이는 KSRC를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참여프로그램 등을 준비해 봄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완성도 높은 행사 진행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KSRC는 작년과 같이 1전과 2전으로 나누어 진행되고 국내 최장수 오토바이 관련 행사와 국내 유일의 스쿠터레이스라는 타이틀을 이어나간다.

참고로 KSRC의 입장료는 무료이며 간단한 식사와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준비되니 오토바이를 잘 모르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참가해 봄날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에 안성맞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