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향상 나선 진에어
상태바
고객 서비스 향상 나선 진에어
  • 교통뉴스 송수정 기자
  • 승인 2019.04.1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리자 헌장 선포하고 위탁 수하물 20% 추가 할인도
 
직원 설문조사와 워크샵 통해 관리자 헌장 만들고 선포
위탁 수하물 초과분 사전구매 고객 20% 추가 할인 예정
 
진에어 관리자 헌장 선포식 (사진제공 진에어)
 
진에어가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관리자 헌장을 선포하고 위탁 수하물 추가 구매 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등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먼저 진에어는 18일 강서구 등촌동 진에어 본사 대강당에서 팀장과 지점장급 이상 관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관리자 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
 
해당 관리자 헌장은 직원 설문조사와 워크샵 등을 통해 만들어졌다.
 
이는 건강한 조직문화 속에서 소속 구성원의 만족이 성장 동력이 되고 나아가 고객 서비스 향상이라는 결과로 이어지는 구조를 만든다는 취지다.
 
이날 관리자 헌장 선포식에 참여한 60여명의 관리자들은 직원의 행복이 회사 성장의 핵심 요소임을 확인하며 직원들이 보다 즐거운 근무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돕고 소속감을 높이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진에어의 관리자 헌장은 조직의 리더로서 회사 이익을 견인하기 위한 성과창출, 명확한 비전 제시, 보상을 통한 동기 부여, 소통을 통한 신나는 일터 조성, 변화에 대응하며 조직 발전, 윤리 규정 준수, 인재 육성 등 핵심 7개 영역을 준수할 것을 규정하고 있다.
 
또한 진에어는 업무 중에도 내용을 되새길 수 있도록 탁상용 액자와 휴대용 팸플릿 등 다양한 형식으로 관리자 헌장을 제작해, 임원과 팀장, 국내외 지점장 등 관리자급 직원들에게 배포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제공 진에어
 
한편, 진에어는 위탁 수하물 초과분을 사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본, 홍콩, 마카오, 대만 총 13개 노선을 대상으로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탑승 기간은 4월 17일부터 7월 14일까지며 진에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 앱에서 항공권 예매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진에어는 특가 항공권을 포함한 모든 항공권에 위탁 수하물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노선인 일본과 홍콩, 마카오, 대만의 경우 15kg까지 기본으로 허용되며 이를 초과할 경우에는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 한다.
 
짐이 많은 고객을 위해선 사전 구매 수하물 할인 요금을 따로 운영 중이다.
 
해당 요금은 공항에서 지불하는 것보다 최대 49%가량 저렴하며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면 사전 구매 요금에서 20%를 더 할인 받을 수 있다.
 
사전 구매는 출발 24시간 전까지 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 고객서비스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