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로모터스, 이스즈 3.5톤 초장축 모델 출시
상태바
큐로모터스, 이스즈 3.5톤 초장축 모델 출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4.0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넓은 적재공간과 뛰어난 내구성
운송 효율, 특장 활용성 뛰어나
중형트럭 효율적인 운송 솔루션
 
이스즈 3.5톤 초장축 모델이 출시됐다. 사진: 큐로모터스
 
일본의 상용차 제조업체인 이스즈(ISUZU)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가 이스즈 3.5톤급 엘프 트럭의 초장축 모델을 출시하고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스즈 3.5톤급 엘프 초장축 모델은 축간거리가 4,475mm로 기존의 단축 모델(3,365mm) 대비 약 20%가량(1,110mm) 늘어나 국내 동급 모델 중에서도 가장 길다. 이 때문에 3.5톤의 동일한 적재 중량에 더 큰 짐을 실을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3.5톤급 엘프 초장축 모델은 적재함 길이가 보다 여유롭기 때문에 윙바디, 냉동 및 냉장탑 등의 특장차 제작에 적합하며, 광폭 적재함 특장을 적용하면 이 국제 규격의 파렛트를 최대 10개까지 적재할 수 있다.
 
다양한 형태로 변신이 가능한 이 모델은 물류회사, 특장회사 등 수송 화물의 종류 및 비즈니스 형태에 적합한 세부 모델을 찾는 고객에게 물류비 절감 및 수익성 향상을 강점으로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전자제어식 6단 자동화 변속기(AMT) 사양도 출시돼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자동변속기는 운전이 편함은 물론, 기어 변속 과정에서 불필요하게 소모되는 동력과 클러치 마모가 적어 연비가 좋고 유지비용도 절감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민병관 큐로모터스 사장은 “새롭게 출시한 초장축 모델이 이스즈 엘프 트럭의 입증된 성능과 경제성을 바탕으로 고객 비즈니스에 실질적인 혜택과 효율성을 제공할 수 있길 바라며,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한편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