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노후차 폐차시 800만원 지원
상태바
볼보트럭, 노후차 폐차시 800만원 지원
  • 교통뉴스 민준식 부장
  • 승인 2019.02.1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폐차 후 볼보트럭 구매 시 최대 800만 원 지원
정부 지원금 대상차량 아니더라도 지원금 혜택
 
사진제공: 볼보트럭코리아
 
국내 수입 대형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가 경유 트럭을 폐차하고 신규 트럭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800만원을 지원한다.
 
미세먼지를 감축하고 대기환경 개선을 위한 국가적인 시책에 동참하고자 마련된 이번 지원금은 연식, 배출가스 등급, 기존 브랜드와 관계없이 기존 트럭을 폐차하고 신규로 볼보트럭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조건의 지원책이다.
 
2005년 이후에 등록된 트럭, 유로 4나 유로5 이상의 상용트럭에도 배출가스 등급과 무관하게 혜택이 적용되며, 타 회사 차량을 운행하다 폐차하고 볼보트럭을 구매하면 무조건 지원금이 지급된다.
 
지원 금액은 차종별로 덤프트럭의 경우 800만 원, 트랙터는 600만 원, 대형 카고 트럭은 600만 원, 중형트럭은 300만 원으로 국내에서 판매하는 상용차 브랜드 중 최대 지원금액이다.
 
특히, 대형 경유 트럭의 경우 고객이 차량을 폐차하고 볼보트럭을 구매할 경우 올해부터 환경부에서 시행하는 중대형 화물차 조기폐차 최대 지원금에 해당하는 3,000만 원의 혜택과 볼보트럭의 지원금을 포함해 최대 3,800만 원의 신차 구매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폐차 대상 차량이 정부 지원금 적용불가 대상 차량이더라도 볼보트럭의 폐차지원금 혜택은 최대 8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볼보트럭 코리아는 품질, 안전, 환경의 배려라는 그룹의 핵심 가치를 실천하고 미세먼지 절감을 위한 국가적인 노력에 동참하고자 금번 노후 경유차 폐차 지원금 혜택을 시행하게 됐으며, 항상 차량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모든 고객에게 안전하고 신뢰성 높은 제품을 제공하고, 사업수익성 향상의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