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고속도로 10대 뉴스’ 선정
상태바
한국도로공사 ‘고속도로 10대 뉴스’ 선정
  • 교통뉴스 송수정 기자
  • 승인 2019.01.3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속도로의 반백년 역사적 사실 30개 중 10대 사건 설문 통해 선정
 
직원들이 선정한 30대 사건 중 10개까지 선택
공사 창립 50주년 기념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 한국도로공사)
 
한국도로공사는 2월 1일부터 10일까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고속도로 10대 뉴스’를 선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속도로 10대 뉴스 선정 이벤트는 공사 창립 50주년 기념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10대 뉴스 선정 이벤트 홍보 포스터 QR코드, 한국도로공사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50주년 기념 홈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다.
 
해당 홈페이지 등에 접속하면, 한국도로공사 직원들이 1차 선정한 30대 사건들의 목록이 있으며, 이 중에서 1인당 최대 10개 사건을 선택할 수 있다.
 
설문조사는 2월 1일 11시부터 참여가 가능하며, 설문에 참여한 국민 중 추첨해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한국도로공사는 다양한 창립 50주년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먼저 2월 한 달 동안 전 기관, 전 직원이 참여하는 릴레이 봉사활동을 펼친다.
 
설 명절맞이 복지시설 위문을 시작으로 공사의 대표 생명나눔 활동인 헌혈을 전사적으로 진행한다.
 
또한 무료급식소 배식 도움, 휴게소 대표음식 나눔, 차량 무상점검, 환경정비 등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다양한 테마로 봉사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고속도로 건설 초기에 찍힌 사진 속 인물을 찾는 ‘이 사람을 찾습니다.’ 행사도 2월 중순부터 진행된다.
 
고속도로 휴게소에 고속도로 건설초기 사진을 전시하면서 사진 속 인물을 수소문해 찾는 행사로, 당시 인물을 찾으면 본사로 초청해 기념품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한마음 음악회, 혁신도시 어울림 페스티발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 중에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