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시크릿 산타 파티’
상태바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시크릿 산타 파티’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2.2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돌봄 필요한 아동 대상
돌봄 필요한 1~3학년 초등생 85명 대상 선물 증정·성탄 파티 개최
임직원 자발적 참여로 모은 기금에 회사의 1:1 매칭펀드 더해 마련
 
사진제공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와 회사의 1:1 매칭펀드를 통해 경기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아동 85명에게 성탄절 선물을 전달하는 ’시크릿 산타 파티’를 19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각자의 꿈을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를 위해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해당 아동들로부터 선물 희망목록을 받은 후 이들의 ’시크릿 산타’가 되고자 하는 임직원들과 아동들을 맺어주었다.
 
아이들을 위한 선물과 성금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모은 금액에 회사가 1:1 매칭펀드를 더해 마련했다.
 
이 날 행사에는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임직원, NGO 파트너인 한국사회투자 관계자, 지역아동센터 10곳의 관계자와 소속 아동 등이 참석해 연말 분위기 속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한다준(가명, 10세)군은 ”나중에 크면 달리기 선수가 되고 싶어 많이 달리다 보니 운동화가 빨리 낡아져서 엄마에게 미안할 때가 많았는데, 멋지고 튼튼한 새 운동화를 선물 받아서 정말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르네 코네베아그 그룹총괄사장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자발적 봉사활동을 격려하고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이 계속 꿈꿀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