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앱, 홈페이지 최우수 평가
상태바
폭스바겐 앱, 홈페이지 최우수 평가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2.1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 2018 최우수상
공식 인증중고차 홈페이지도 자동차 부문 최우수상
사용자 중심 UI 제공·디자인·사용성 측면 높은 점수
 
공식 인증중고차 홈페이지 (사진제공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의 모바일 차량관리 앱, 마이 폭스바겐과 공식 인증중고차 홈페이지 VW Approved가 각각 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 2018 정보관리 부문 및 ‘웹어워드 코리아 2018‘ 자동차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스마트앱·웹 어워드 코리아 2018‘은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선보인 모바일 앱과 새로이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각 분야별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모바일 앱·웹사이트들을 선정하는 모바일 앱·웹사이트 평가 및 시상행사다.
 
이번에 정보관리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마이 폭스바겐‘ 모바일 앱은 직관적인 디자인과 고객 차량에 최적화된 차량 관리 정보를 제공하는 다기능 앱이다.
 
목적에 부합하는 간결하고 알찬 서비스와 다양한 고객층이 어려움 없이 사용 가능한 사용자 중심의 UI를 제공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고객은 해당 모바일 앱을 통해 차량 정보, 정비 이력 등 흩어져 있던 주요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및 만료 예정인 쿠폰의 알림 등 놓치기 쉬운 주요 서비스 및 혜택 푸시 알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웹어워드 코리아 2018 자동차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VW Approved는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 인증중고차 프로그램 홈페이지다.
 
VW Approved는 성장하는 수입 중고차 시장을 이끌어가고,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세일즈 포스에 초첨을 맞춰 디자인, 사용성 측면을 높게 평가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인증 중고차를 고려 중인 고객이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가능한 차량의 목록과 상태, 실물 사진 등 필요한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금번 스마트앱 ·웹어워드 코리아 2018 수상을 계기로 마이 폭스바겐 모바일 앱 및 VW Approved 공식 인증중고차 홈페이지를 보다 높은 고객 편의와 로열티를 창출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