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교육기부 박람회 참가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교육기부 박람회 참가
  • 교통뉴스 김정훈 기자
  • 승인 2018.11.23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업 체험교실, 안전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
 
직업 체험교실·안전교실·교육기부 봉사단 멘토링 등
아시아나 김민지 부사무장 개인교육기부 대상 선정
 
사진제공 아시아나 항공
 
아시아나항공이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대한민국 교육기부 박람회에 참가해 청소년들에게 항공직업관련 다양한 진로 체험을 제공한다.
 
교육부가 주최하고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관하는 2018 대한민국 교육기부박람회는 아이들의 꿈과 희망를 키우기 위해 약 150여개의 기업과 기관, 대학 등이 참여하는 교육기부행사다.
 
아시아나항공은 7년 연속으로 해당 행사에 참가하고 있으며 올해는 ‘승무원체험교실 및 안전교실’, 항공정비사에 대한 꿈을 키워주는 ‘색동창의STEAM교실’, 현직 아시아나 직원에게 항공직업에 대한 상세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교육기부 봉사단 멘토링’ 등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교육기부 박람회 첫날인 22일에는 ‘2018 교육기부대상’ 시상식이 있었으며,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김민지 부사무장이 개인교육기부 대상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김민지 부사무장은 아시아나항공 교육기부봉사단 소속으로 약 5년 동안 전국의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승무원 진로특강을 80회 이상 실시한 경력을 인정받았다.
 
이날 대상을 수상한 김민지 부사무장은 청소년들이 저의 강연을 통해 조금이라도 진로 탐색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있으며 이 활동으로 인해 나의 직업에 대한 자부심도 높아지는 등 나에게도 도움이 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