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수험생 캠핑장 무료·시티버스 할인이벤트
상태바
인천시, 수험생 캠핑장 무료·시티버스 할인이벤트
  • 교통뉴스 송수정 기자
  • 승인 2018.11.2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장·시티버스·문화예술회관 할인 등
 
캠핑장 무료·시티버스 등 각종 할인 이벤트
청소년 주류 제공 등 불법영업도 집중 단속
 
 
인천광역시가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11월 29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제9회 인천 미래 인재양성 MIND UP’ 행사를 개최, 교사와 학생들이 함께 체육·문화 활동, 연예인과의 만남 등을 통해 그간의 스트레스를 푸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최근 너나들이 캠핑장을 연 인천대공원은 수능시험 수험표를 지참한 가족에게 11월 18일부터 12월 13일까지 주중(일요일 오후~목요일)에 캠핑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인천 시티투어 버스도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30일까지 수험표를 보여주면 본인과 동반 1인까지 통합이용권을 4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인천유나이티드FC는 오는 12월 1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릴 ‘시민구단 인천유나이티드FC 전남전’에 수험생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문화예술회관은 12월 초까지 수험표를 챙겨 오는 수험생들에게 공연 요금을 50% 할인해 준다.
 
11월 30일에는 인천시립합창단의 ‘고3 수험생을 위한 음악회’가, 11월 24일부터 12월 13일까지는 청소년을 위한 ‘한 시간에 보는 한국미술사展’이 열린다.
 
이와 함께 시는 11월 30일까지 청소년에게 주류 등을 제공하는 불법영업을 집중 단속해 학생들의 안전을 챙긴다.
 
이번 점검은 청소년들이 많이 모이는 지역을 중심으로 호프집, 소주방, 나이트클럽 등의 업소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市, 군·구, 경찰,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등 11개반 44명의 단속반을 구성·운영한다.
 
이번 점검에서는 청소년에게 주류를 판매하는 행위, 유해업소 청소년 출입여부, 청소년 고용 등 불법행위, 영업자가 식품의 조리판매 시 안전 확보를 위해 반드시 지켜야 할 사항 등을 집중 단속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