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나눔재단, 사회복지시설 지원 사업 공모
상태바
한국타이어나눔재단, 사회복지시설 지원 사업 공모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1.14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주민의 삶의 질 향상 도모
 
전국 사회복지시설 기관에 최대 500만원 이내 필요 재원 지원
복지 프로그램 지원을 통한 지역사회 주민의 삶의 질 향상 도모
 
사진제공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의 사회공헌재단인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이 11월 13일부터 23일까지 전국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운영에 필요한 재원를 지원하는 ‘2018 전국 사회복지시설 지원 사업’ 공모를 진행한다.
 
‘2018 사회복지시설 지원 사업’은 신청 기관의 규모와 적정성, 기대효과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종 약 20여 개 시설을 선정하며, 선정기관에는 최대 500만원 이내의 기자재 또는 지역주민 조직화, 아동청소년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연말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지원 사업은 전국 사회복지시설의 부족한 시설을 재정비하고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함이다.
 
지방자치단체의 지원이 부족한 영세 시설을 위주로 선정하여 시설 운영에 실직적으로 도움이 되는 기자재와 장비 및 복지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설은 한국타이어나눔재단 홈페이지 통해 11월 23일까지 온라인 신청 가능하며 접수 방법, 사업 기간, 지원 사항 등 기타 세부 사항은 홈페이지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행복을 향한 드라이빙(Driving)’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국 사회복지시설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진행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