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대표이사, 글로벌 경영대상 수상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대표이사, 글로벌 경영대상 수상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1.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국제경영학회 추계 학술대회에서 글로벌 경영대상 다국적기업 부문 대상
 
현지화·고객체험형 마케팅 등 혁신적 마케팅 전략
장기적인 사회적 기여와 책임 다하고자 지속 노력
 
사진제공 메르세데스-벤츠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 사장이 지난 3일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오비스홀에서 열린 2018 한국국제경영학회 추계 학술대회에서 ‘글로벌 경영대상 다국적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글로벌 경영대상 다국적기업 부문은 한국에서 경영활동 중인 대표적 다국적기업 중 특히 국제 경영에 선도적인 업적을 거둔 기업에 상을 수여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현지화 및 고객 체험형 마케팅 등 혁신적인 국제 마케팅 전략으로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장기적인 사회적 기여와 책임을 다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는 실라키스 사장의 경영 철학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수상 소감에서 실라키스 사장은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한국국제경영학회 ‘경영자대상’에서 ‘다국적기업대상’을 수상한 것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한국 사회와 함께 지속적인 동반 성장을 이끌고, 업계 리더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새로운 고객 경험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15년 9월 1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으로 부임한 실라키스 사장은 수입차 업계의 리더로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