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CL, 박찬호 장학재단과 미래의 꿈나무 후원
상태바
SSCL, 박찬호 장학재단과 미래의 꿈나무 후원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0.2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인재육성 통한 사회공헌 지속강화
 
올해까지 총 458명 장학생 배출해
2016년 박찬호 장학회와 파트너십
 
사진제공 SSCL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이 10월 28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서울 힐튼에서 진행된 재단법인 박찬호 장학회의 ‘제 21회 꿈나무 야구장학생 장학금 전달식’에 참여, 국내 야구 꿈나무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SSCL은 지난 2016년 박찬호 장학회와 파트너십을 맺은 이래, 야구인재 육성을 위한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꿈나무 야구장학생 장학금’과 ‘박찬호 유소년 야구 캠프(CAMP 61)에 후원사로 참여, 현재까지 400명 이상의 야구 꿈나무들을 지원해 왔다.
 
출범 21주년을 맞이한 ‘꿈나무 야구장학생 장학금 전달식’은 전국의 초·중·고교 학생 중 야구에 재능이 있으며 타인에 모범이 되는 야구 꿈나무들을 위한 인재육성 지원 사업이다.
 
올해까지 총 458명에 이르는 장학생이 배출되었으며, 이 중 37명의 장학생들이 국내 10개 구단의 프로야구 선수로 활약하며 한국야구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서는 야구 꿈나무들에게 영감을 주고,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멘토링의 기회를 선사하는 ‘박찬호 선수와 대화의 시간’ 세션도 함께 진행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박찬호 장학회의 리더 박찬호 선수는 “앞으로도 더 많은 야구 꿈나무들이 계속해서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