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 굴삭기 스턴트 단편 영상 공개
상태바
볼보건설기계, 굴삭기 스턴트 단편 영상 공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0.2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 출신의 스타 돌프 룬드그렌과 함께
 
스턴트로 가득한 단편 영상을 통해
볼보 굴삭기의 내구성·강인함 표현
 
사진제공 볼보건설기계
 
볼보건설기계가 스웨덴 액션 스타 돌프 룬드그렌과 손잡고 볼보 굴삭기의 내구성과 강인함을 표현하는 스턴트가 가득한 단편 영상 ‘펌프 잇 업(Pump It Up)’을 공개했다.
 
볼보건설기계의 전체 굴삭기 라인의 강인함, 다재다능성 및 지능형 공학을 보여주는 이 영상은 군대 훈련소를 배경으로 교관으로 등장하는 돌프 룬드그렌의 지휘에 따라 중장비의 한계를 시험한다.
 
특히, 록키 IV, 유니버설 솔저 및 익스펜더블 등과 같은 영화에 출연했던 1980년대 액션 스타 돌프 룬드그렌은 인간 대 기계의 대결을 보여주는 영화 같은 주요 장면에서 스턴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 동영상은 랄프 룬드그렌이 출연해 유명세를 얻었던 액션영화를 코믹하게 재연출한 것이며, 영상 속에는 장애물들이 놓인 지역에서 1.5톤에서 95톤에 달하는 볼보 굴삭기의 역량을 시험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를 통해 볼보 굴삭기는 ‘모든 도전에 적합한 굴삭기’라는 영상의 메시지를 표현하고 있다.
 
빌 로우(Bill Law) 볼보건설기계그룹 커뮤니케이션 수석 부사장은 “이 영상은 소형부터 대형까지 자사의 굴삭기가 지닌 유연성과 강인한 성능을 보여주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볼보의 굴삭기는 매일 전 세계 건설 현장에서 다양한 극한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기에, 운전대석의 숙련된 운전자와 더불어 정확하게 성능을 발휘하는 힘과 지구력이 수반되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돌프 룬드그렌은 “굴삭기로 그러한 동작이 가능하리라고 생각하지 못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영상의 미니 다큐멘터리 버전은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