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초소형 전기차 ‘르노 트위지’ 판매
상태바
CJ오쇼핑, 초소형 전기차 ‘르노 트위지’ 판매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0.24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 저녁 CJ ENM 오쇼핑부문 통해
 
CJ ENM 오쇼핑부문 통해 초소형 전기차 르노 트위지 판매 방송
현금 100만 원 할인·45만원 상당의 정품 악세사리 등 혜택 제공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10월 28일 저녁 9시 40분부터 65분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초소형 전기차 르노 트위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CJ오쇼핑 방송에서 구입신청을 한 고객들은 방송 이후 르노삼성자동차 해피콜을 통해 전국 각 지역 담당자와 상담해 구입을 결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피콜 및 지역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고객들은 전기차 보조금, 문서접수 등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전기차 구입 과정 전반에 대한 상세한 상담과 구입절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르노 트위지는 국내 초소형전기차 판매의 약 80%를 차지하는 대표모델로 가격은 인텐스 트림(2인승) 1,500만 원, 카고 트림(1인승 및 트렁크) 1,550만 원이다.
 
여기에 정부 및 지자체의 전기차 보조금 450~95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어 2인승 모델의 경우 구매 가격은 550만원~1050만원이다.
 
CJ 오쇼핑에서 구입 신청을 하고 영업점에서 상담을 받은 고객들에게는 5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정품 악세사리 특별 제공한다.
 
한편, 10월 23일부터는 CJ오쇼핑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에서 방송과 동일한 혜택으로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르노삼성자동차 LCV & EV 총괄 김진호 이사는 “이번 CJ ENM 오쇼핑부문과의 협업을 통해 르노 트위지의 독보적인 장점이 고객들에게 보다 생생하게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