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 ‘운전자리프레시 프로그램’
상태바
현대글로비스 ‘운전자리프레시 프로그램’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0.23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상담, 졸음운전 예방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
 
23일 화성휴게소, 24~25일 망향휴게소에
운전자 휴식 및 건강상태 점검 부스 마련
 
사진제공 현대글로비스
 
현대글로비스가 10월 23일 경기 화성시 화성휴게소와 24~25일 충남 천안시 망향휴게소에서 운전자들의 휴식과 건강상태 점검을 위한 ‘운전자 리프레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운전자 리프레시 프로그램은 현대글로비스가 실시하고 있는 ‘안전공감 캠페인’의 일환으로 장시간 차량을 운전하는 화물차 운전자와 고속도로 이용객을 위해 마련했다.
 
해당 일에 휴게소를 방문하는 운전자들은 행사장 부스에 설치된 10개의 안마의자를 무료로 체험하고 전문 마사지사에게 두피마사지도 받을 수 있다.
 
또, 체성분 분석기 검사로 본인의 건강상태를 점검하고 간호사와 건강상담도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현대글로비스는 운전 중 쌓인 피로를 해소하고 졸음운전을 예방할 수 있도록 간단한 게임시설을 운영하고, 졸음 예방에 효과가 있는 차량용 방향제 800개와 에너지 음료 4000개도 증정한다.
 
한편 현대글로비스는 고속도로 안전운전을 도모하고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들을 진행해오고 있다.
 
매년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졸음운전 방지용품 세트 1만여개를 무상으로 배포하는 한편, ‘안전공감 마라톤’ 행사 참가비 전액을 기부해 고속도로 졸음쉼터를 개선하는 사업을 실시하기도 했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운전자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차량 운행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안전공감 캠페인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