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아이오닉 페스티벌 접수 중
상태바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페스티벌 접수 중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0.22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0일 부산 기장 드림볼파크에서 개최
 
11월 3일까지 참가자 7000명 선착순 모집
선착순 1000명 2만원에 왕복 버스 지원도
 
사진제공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아이오닉 롱기스트런 3.0’ 캠페인의 피날레 ‘아이오닉 페스티벌’을 11월 10일 부산 기장 드림볼파크에서 개최한다.
 
미세먼지 절감을 위한 숲 조성에 동참하는 친환경 러닝 캠페인인 ‘아이오닉 롱기스트런’은 8월 27일 론칭 이후 현재까지 약 2만 5000여명이 참여했으며 미세먼지를 막아 줄 아이오닉 포레스트 숲 조성 기부를 위해 50만km를 달려왔다.
 
아이오닉 페스티벌은 12일부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선착순 7000명의 온라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신청 마감은 11월 3일이며, 이번 행사는 러너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현대자동차는 미세먼지 절감을 위해 아이오닉 롱기스트런 전용앱을 사용해 20km 이상 달린 참가자들에게 차별화된 참가 기념품, 아이오닉 러너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오닉 러너 패키지는 스페셜 에디션 아이오닉 X 뉴에라 콜라보 티셔츠를 비롯해 다채로운 기념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작년과 달리 7km 완주 기록 남녀 우승자에게 아시아 유일 세계 6대 마라톤 대회인 도쿄 마라톤 대회 또는 오스트리아 최대 스포츠 이벤트 비엔나 마라톤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2등과 3등 상품은 현대백화점 50만원 상품권, 30만원 상품권으로 푸짐하게 구성했다.
 
접수는 아이오닉 롱기스트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아이오닉 롱기스트런 어플리케이션 가입을 통해 누구나 무료 참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참가자의 편의와 미세먼지 절감을 위해 부산 외 지역 참가자를 대상으로 주요 도시에 왕복 버스를 지원하는 버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국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서울, 인천, 수원, 고양, 대전, 대구, 광주, 세종 등 주요 도시에서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왕복 2만원에 왕복 버스가 지원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