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서비스만족도 1위 기념 이벤트
상태바
르노삼성, 서비스만족도 1위 기념 이벤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0.1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7일까지‘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 감사이벤트 진행
10만원이상 유상 수리 고객 추첨 통해
1만여 명에게 QM6 등 대박 경품 증정
 
사진제공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가 11월 17일까지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반 유상 수리 고객 대상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서비스 캠페인과 10만 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 대상 풍성한 혜택을 드리는 경품 행사, 그리고 르노삼성 전 차종 대상 무상점검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르노삼성은 이번 이벤트 기간 중 프리미엄 엔진오일 및 에어컨 필터 구매 고객 대상으로 부품값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타이어 2개 교환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 3개 교환시 3만원권을 증정하며, 4개 교환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과 함께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까지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만여명에게 깜짝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QM6 가솔린 모델 1대(1명)를 비롯해 신세계상품권 50만원(30명), 신세계상품권 10만원(300명),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 쿠폰(10,0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직영 및 협력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들에게는 무상 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을 비롯, 하체파손/오일누유와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전항목 점검 등 안전한 운행에 필요한 기본 항목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마케팅 본부장 김태준 상무는 “이번에 특별히 준비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