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새내기 운전자 교육 이벤트
상태바
기아자동차, 새내기 운전자 교육 이벤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0.03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쓸신차’ 이벤트 실시
초보·예비 오너로 구성된 일반 고객 30명 초청
BEAT360서 ‘내 차 사용법’지식 토크쇼 형식으로
 
새내기 고객 30여 명이 일상정비 등 차량 관리 교육을 받았다. 사진: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3일 브랜드 체험관 비트360(BEAT360, 서울시 강남구 소재)에서 초보·예비 오너로 구성된 일반 고객 30명을 초청해 자동차 정비부터 관리까지 차량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을 전달하는 ‘알쓸신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알쓸신차’ 이벤트는 ‘알아두면 쓸만한 신기한 차량 지식’의 줄임말로, 자동차를 처음 소유하게 된 초보 오너 및 첫 차 구매 예정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동차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기아자동차는 서비스 교육을 담당하는 사내 강사를 불러 자동차를 올바르게 관리하는 법과 일일정비 강의 및 실습 등이 진행됐다.
 
더불어 연구소와 서비스센터 담당자 등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참석해, ‘SNS 댓글 Q&A’, ‘자동차 오해와 진실’ 등을 주제로 한 토크쇼 형식으로 자유롭게 차량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인터넷에 회자되고 있는 각종 화제를 다루고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자리를 만들었다.
 
또한 기아자동차는 이날 SNS 신청을 통해 초청된 행사 참가 고객 전원에게 차량 무상 점검, 소모품 보충 및 교환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이와 함께 예비 오너를 위한 차량 할인 쿠폰 및 사은품도 제공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자동차를 어려워하는 초보 오너에게 자동차에 관한 정보를 재미있게 알려주고 체득하도록 준비한 것이며, 참가 고객 의견을 수용하여 향후에도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