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정비기술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상태바
르노삼성, 정비기술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 교통뉴스 김요한
  • 승인 2018.09.2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협력네트워크의 정비 기술 향상과 우수 정비 기술인 발굴 위한 경진대회
전국 450개 서비스협력네트워크에서 정비사 474명 참여
일반정비, 판금정비, 도장정비부문, 3개 부문 총9명 시상
 
사진제공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가 19일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2018 서비스협력네트워크(ASC) 정비기술 경진대회’ 시상식을 가졌다.
 
서비스협력네트워크 정비기술 경진대회(ASC)는 2015년 처음 실시된 후 올해로 3회째를 맞았으며, 서비스협력네트워크의 정비 기술력 향상을 도모하고 우수한 정비 기술인 발굴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경진대회는 전국 450개 서비스협력네트워크에서 총 474명의 정비사가 참여해 지난 6월 5일 일반정비, 판금정비, 도장정비 등 총 3개 부문의 지역예선 필기고사를 진행했고, 지역예선을 통해 선발된 28명의 정비사들은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부산기술연수원에서 실시된 본선 실기평가에서 기술 경쟁을 펼쳤다.
 
시상식에서는 일반정비, 판금정비, 도장정비 각 부문별로 우수상, 최우수상, 대상을 수여했다. 총 9명의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상금(우수상), 해외연수 기회(최우수상, 대상)가 주어졌으며, 수상자가 소속된 협력서비스센터에는 인증패를 제공했다.
 
아울러 각 부문 대상 수상자에게는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후원하는 국제기능올림픽 회장상이 추가로 수여되었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르노삼성자동차의 차별회된 고객중심 서비스는 우리 고객들이 차량을 선택할 때 고려하는 중요한 구매요인으로 자리잡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