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트럭, ‘쿨여름서비스캠페인’ 당첨자 발표
상태바
벤츠트럭, ‘쿨여름서비스캠페인’ 당첨자 발표
  • 교통뉴스 손영주 기자
  • 승인 2018.08.28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드이피션시’ 1주년 기념으로 열린 '쿨여름서비스캠페인' 결과
'럭키트럭커' 당첨자에 시승권제공
'화이트하우스 B' 차량 3박4일제공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2018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 경품 이벤트 당첨자 발표
다임러 트럭 코리아(주)가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 1주년을 기념해 지난 7월 한 달 동안 실시한 '2018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의 경품 이벤트 당첨자를 28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의 '럭키 트럭커' 당첨자는 경기도 고양시에 사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랙터 악트로스 3346A 차주 임진희 고객이다. '럭키 트럭커'에게는 3박 4일의 스프린터 캠핑카 시승권이 전달됐으며, 시승 편의를 위한 차량 딜리버리와 픽업 서비스도 함께 제공됐다.
 
시승할 캠핑카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화이트하우스 B' 모델이다. 4인승 밴으로 2열 최고급 리무진 시트와 벤치 시트와 테이블, 대형 TV를 장착해 평상시에는 비즈니스 용도로 사용하다가 캠핑카로도 겸할 수 있는 차량이다.
 
최대 전장 7m, 차고 2.9m의 넓고 높은 차체로 차량의 실내에서 선채로 이동이 가능하며 실내 거주성이 뛰어나다.
 
당첨된 임진희 고객은 "바쁜 일정으로 제대로 휴가를 즐기지 못했는데, 친구 부부와 함께 멋진 캠핑카로 서해안 지역을 여행했고 오랜만에 고향도 방문할 기회를 가질 수 있어 매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