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2018 여름 주니어 영어캠프’ 개최
상태바
볼보트럭, ‘2018 여름 주니어 영어캠프’ 개최
  • 교통뉴스 민준식 부장
  • 승인 2018.08.13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어민과 함께 즐기는 신나는 여름 방학!
3박 4일간 충청북도 제천시 박달재 수련원에서 진행
볼보트럭 고객 자녀 대상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5회째
원어민 영어 학습, 볼보 트럭 체험 및 교통안전 캠페인
 
 
볼보트럭코리아가 8월 8일부터 11일까지 3박 4일간 충청북도 제천시 박달재 수련원에서 ‘2018 주니어 영어캠프’를 개최했다.
 
‘볼보트럭 여름 주니어 영어캠프’는 볼보트럭코리아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5회째다.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영어 수업 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고 볼보트럭의 안전 캠페인도 함께 진행했다.
 
올해 캠프에는 초등학생 40 여명이 참석했으며, ‘쿠킹클래스’ 등 흥미로운 체험형 영어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해 3박 4일간의 일정을 보냈다. 특히, 원어민 선생님들은 캠프의 모든 일정에 함께하며 아이들이 자연스러운 환경에서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도왔다.
 
또한, 자연 친화적 환경인 박달재 수련원에서 ‘신나는 물놀이’ 와, ‘명랑 운동회’와 같은 야외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마련해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 놀면서 단체 생활의 협동심을 배울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안전의 대명사인 볼보트럭은 글로벌 어린이 교통 안전 캠페인(Stop, Look, Wave)을 진행해서 캠프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교통안전의 중요성에 대해 느끼고 스스로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프로그램 동안 이론 교육은 물론 어린이들이 볼보트럭을 실제로 보고 체험하는 시간을 통해 트럭과 같은 대형차량 주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교육을 진행하며 볼보트럭의 3대 핵심 가치 중 하나인 ‘안전’을 실천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