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SNS 라이브 채용 설명회
상태바
에어서울, SNS 라이브 채용 설명회
  • 교통뉴스 김정훈 기자
  • 승인 2018.08.0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원자와 실시간 소통하는 공감 채용’
항공업계 최초 ‘라이브 채용 설명회’로 소통·공감대 강화
근무환경·직무특성·사내문화.. 에어서울의 모든것 밝힌다!
 
SNS 라이브 채용 설명회 첫 회 영상 이미지
 
에어서울은 8일 오후 3시부터 약 1시간에 걸쳐 실시간 SNS 채용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어서울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Live)로 실시하는 SNS 설명회에서는 에어서울 인사 담당자와 실제 면접관이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면접 합격의 팁 등에 대해 솔직한 조언을 하고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질의응답을 하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현직에 있는 캐빈승무원이 출연해 직무의 특성, 근무환경, 사내문화, 인사제도에 이르기까지 지원자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속 시원하게 밝힐 예정이다.
 
SNS 채용 설명회는 에어서울이 지난 4월 이후 두 번째로 진행하는 라이브 설명회로, 항공 업계에서는 에어서울이 최초로 시도했다. 지난 첫 설명회 영상은 누적 조회수 약 10만 명이 시청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에어서울이 올해 채용부터 항공 업계에서는 최초로 SNS 설명회 방식을 도입했는데, 승무원을 꿈꾸는 지원자들을 중심으로 많은 화제가 됐으며, 특히 지방에 거주하는 준비생들도 실시간으로 댓글을 달아 질문을 할 수 있어 시공간의 제약이 없고 정보 접근성이 높아진 것이 큰 장점으로 작용했다”고 말했다.
 
또, 에어서울은 “우리 회사가 젊고 활기 넘치는 항공사를 지향하고 있는 만큼, 채용에서도 젊은층에게 익숙한 SNS를 활용해 쌍방향 소통을 하며 공감대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어서울은 8월2일부터 캐빈승무원 00명을 채용 중이며, 서류마감일은 13일 오후 5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