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항공, 스카이트랙스 ‘5성 항공사’ 선정
상태바
일본항공, 스카이트랙스 ‘5성 항공사’ 선정
  • 교통뉴스 김정훈 기자
  • 승인 2018.07.1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이코노미 클래스 에어라인 시트상’도 수상
 
SKYTRAX 5-STAR 항공사에 선정된 일본항공
 
일본항공(JAL)이 스카이트랙스(SKYTRAX)사의 2018년 월드 에어라인 어워드(World Airline Awards)에서 세계 최고의 품질로 인정받아 ‘월드 에어라인 스타 레이팅(World Airline Star Rating)’의 최고 등급인 ‘5성 항공사’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또한 이코노미 클래스 좌석도 2년 연속(총 3회째) 가장 편하고 넓은 이코노미 클래스 좌석을 시상하는 ‘베스트 이코노미 클래스 에어라인 시트(Best Economy Class Airline Seats)’상을 받았다.
 
JAL그룹은 중기경영계획에서 2020년도까지 고객 만족도를 세계 최고 수준까지 높이려는 계획을 바탕으로 매력 있는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고 이번에 결실을 맺었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지금까지 갈고 닦아 온 상품, 서비스를 해외 고객에게도 제공할 수 있도록 글로벌 관점에서 기내식과 기내 엔터테인먼트, 공항과 라운지 서비스 등을 개선해 왔으며,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맞춤형 고품질 서비스를 도입한 것으로 평가받아 ‘5성 항공사’를 획득할 수 있었다는 것이다.
 
일본항공은 스카이트랙스 외에도 미국의 플라이트스태츠(FlightStats),‘트립어드바이저®’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등 수많은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일본항공은 앞으로도 ‘세계에서 가장 선택받고 사랑받는 항공사’를 목표로 전 세계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모든 고객에게 쾌적한 항공 여행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상품 및 서비스 도입에 도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