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C, 항공장학재단 헬프데스크 운영
상태바
KAC, 항공장학재단 헬프데스크 운영
  • 교통뉴스 김정훈 기자
  • 승인 2018.05.08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국민과 함께 새롭게 飛上하는 KAC!”
항공장학재단 설립, 조종사先선발 後교육 제도.. 안내
전용 상담전화를 통한 안내도 가능(02-2660-2509)
 
한국공항공사는 8일 항공장학재단 설립과 조종사 先선발 後교육 제도 등의 궁금증 해결을 위한 전용 홈페이지인 <항공장학재단 헬프데스크>를 오픈했다.
 
<항공장학재단 헬프데스크>는 국토교통부와 공사가 조종사를 꿈꾸는 서민층과 저소득층에게 희망사다리 대출 등을 지원하고 조종훈련비용 절감 등을 목표로 추진하고 있는 ‘항공장학재단 설립’과 관련한 제반사항과 ‘조종사 先선발 後교육 제도’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으로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운영된다.
 
현재 헬프데스크 홈페이지 Q&A에는 항공장학재단 설립 및 운영 시기, 지원 대상과 지원 금액, 상환 방법 등을 비롯해 조종훈련생 선발 기준과 인원 등이 안내되고 있고, 한국공항공사에서 운영 중인 제트전환과정에 대한 내용도 함께 소개되고 있다.
 
한편 공사는 항공장학재단 관련 전용 상담전화도 개설하여 신속한 고객민원 응대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공항공사 장호상 전략기획본부장은 “항공장학재단 설립준비단 발족 이후 조종사를 희망하는 학생들과 부모님들의 문의사항이 많았는데, 헬프데스크 운영이 이러한 궁금증 해소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장학재단 운영의 세부적인 계획은 올해 말 확정되는대로 다시 공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