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내차팔기-비교견적’서비스
상태바
SK엔카 ‘내차팔기-비교견적’서비스
  • 교통뉴스 김세영
  • 승인 2018.05.0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교견적 누적 신청 13만 건 돌파
서비스시작 32개월 누적13만건 기록, 매해 2배이상↑
모바일 신청 페이지 개편 통해 사용자 편의성 증대
서비스이용요금 환불해주는 최고가보상 이벤트진행
 
 
국내 최대 자동차 유통 플랫폼 SK엔카닷컴이 내차팔기의 비교견적 서비스 누적 신청이 13만 건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내차팔기-비교견적’ 서비스는 SK엔카닷컴의 제휴 딜러들의 경쟁을 통해 최고 낙찰가로 빠른 시일 안에 차량을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자동차 판매 서비스다.
 
SK엔카닷컴은 지난 2015년 8월, 자동차 판매 과정에서의 소비자의 불편함과 불합리한 관행을 해소하기 위해 ‘내차팔기-비교견적’ 서비스를 시작했다.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신청할 수 있으며 24시간 내 입찰 경쟁을 통해 평균 대비 높은 가격으로 빠른 판매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업계 최초로 소비자가 판매하려는 차와 동일한 모델의 직전 낙찰가를 제공해 가격 투명성을 확보하고 SK엔카닷컴이 직접 최근 5년 간의 거래 내역을 확인해 허위매물 등록 여부, 소비자 평가, 업체 규모 등에 대한 평가를 통해 선정한 제휴 딜러만 참여가 가능해 신뢰도를 높였다.
 
이 같은 특장점을 바탕으로 ‘내차팔기-비교견적’ 서비스는 시작 이후 매해 신청자가 2배 이상 증가했으며, 최근 누적 신청수가 13만 건을 돌파했다.
 
이와 함께 SK엔카닷컴은 최근 고객 편의 확대를 위해 ‘내차팔기-비교견적’ 서비스의 모바일 신청 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리스트 형태였던 기존의 선택 항목을 카드뷰 형태로 제공하고 요약보기 기능과 신청 과정 중간마다 안내 팁을 새롭게 제공하는 등 사용자 친화적으로 거듭났다.
 
또한 누적 신청 13만대 돌파와 모바일 서비스 개편을 기념해 31일까지 최고가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소비자가 ‘내차팔기-비교견적’ 서비스를 통해 받은 최고가 견적보다 더 비싼 견적을 받고 다른 곳에 차량을 판매한 경우 서비스 이용요금 전액을 환불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SK엔카닷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SK엔카닷컴 사업총괄본부장은 “SK엔카닷컴이 선보인 내차팔기 비교견적 서비스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자동차를 최고가로 판매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며, “앞으로도 판매자와 소비자의 정보 격차를 줄이고 나아가 투명한 자동차 매매 환경을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