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모터스, 영국 크루본사 최대규모 태양광패널설치 친환경공장으로..
상태바
벤틀리모터스, 영국 크루본사 최대규모 태양광패널설치 친환경공장으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04.2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만개 태양광패널 2.7MW 전력추가생산, 추후 태양광패널 3만개로 늘릴예정
벤틀리크루 본사공장 소요전력의 24% 담당, 연간 CO₂감축량은 3,300톤에 달해
 
[벤틀리] 영국 크루 공장 태양광 패널 설치
(2018년 4월 20일) 벤틀리 모터스는 영국 크루에 위치한 벤틀리 본사에 영국 최대 규모의 태양광 패널을 설치해 본사 공장을 더욱 친환경적으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발표했다.
 
현재 벤틀리는 크루 공장에 20,815개의 태양광 패널을 설치해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약 6개월에 걸쳐 1만개의 태양광 패널을 설치해 2.7 메가와트의 전력을 추가로 생산할 계획이다.
벤틀리 공장의 태양광 패널 설치가 완성되면 3만여개의 패널을 통해 벤틀리 본사 공장 소요 전력의 24%를 담당할 수 있으며, 연간 이산화탄소 배출량 역시 3,300톤을 줄일 수 있다.
 
영국 크루 공장 태양광 패널 설치
벤틀리 모터스의 생산 담당 이사회 임원인 피터 보쉬 (Peter Borsch)는 “벤틀리를 더욱 친환경적으로 만들어가기 위한 노력은 다양하게 추진되고 있다”며, "미래 모델에 친환경적인 파워트레인을 추가하는 것은 물론 생산공장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해 지속 가능한 공장을 만드는 일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벤틀리 모터스는 영국 크루 공장을 친환경 공장으로 만들어나가기 위한 노력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영국 내 자동차 공장 중 최초로 ‘카본 트러스트 스탠다드’ (Carbon Trust Standards)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