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워런티플러스’.‘컴팩트플러스패키지’ 고객사은프로모션실시
상태바
벤츠코리아‘워런티플러스’.‘컴팩트플러스패키지’ 고객사은프로모션실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04.17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증서비스연장상품‘워런티플러스’구매시, 70만원상당 럭키박스.무이자 할부혜택 제공
소모성부품교환서비스연장상품 ‘컴팩트플러스패키지’구매시, 벤츠 정품 스포츠백 증정
벤츠차량가치보존.고객안전운행 보탬. 공식서비스상품라인업 확대.강화 박차가할 예정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워런티 플러스 및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고객 사은 프로모션 실시
17일,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자사의 서비스상품 ‘워런티플러스’ 및 ‘컴팩트플러스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메르세데스-벤츠공식서비스센터에서 차량보증서비스연장상품 ‘워런티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우산, 지갑, USB 등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제품 및 특별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70만원에 이르는 사은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 프로모션은 알찬 혜택을 받는 기쁨을 고객들에게 선사하며 재고 소진 시 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럭키박스 프로모션
또 메르세데스-벤츠공식네트워크에서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라면 발급이 가능한 삼성카드 ‘더원메르세데스-벤츠카드’로 결제 할 경우 최대 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있다.
일반 삼성카드를 소지한 고객도 오는 12월까지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출시 1주년을맞은 ‘워런티플러스’는 신차의 통합서비스패키지(ISP) 보증기간 (3년/10만km, 선도래 기준) 내 구입 시 보증서비스의 기한을 4년/12만km (선도래 기준) 또는 5년/14만 km (선도래 기준)까지 연장 해 주는 서비스상품이다.
물가인상으로 인한 부품 및 공임비용 상승 없이도 최대 추가 2년 혹은 추가 4만km까지 보증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5월 5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공식서비스센터에서소모성부품교환서비스연장상품 ‘컴팩트 플러스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0만원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정품 스포츠 백을 증정한다.
 
‘컴팩트 플러스 패키지’는 통합서비스패키지(ISP)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후에도 차량유지보수에 필요한 순정부품 및 기술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이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김지섭 고객서비스부문 총괄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의공식서비스 패키지상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메르세데스-벤츠는 고객들의 차량가치 보존과 안전운행을 돕는 공식서비스상품라인업을
올 한해도 꾸준히 확장 및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서비스센터 및 고객컨택센터(080-001-1886) 또는 홈페이지(www.mercedes-benz.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