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L, 임직원 기부금 전달
상태바
JAL, 임직원 기부금 전달
  • 교통뉴스 김정훈 기자
  • 승인 2018.03.22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일원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사회참여 활동
강화도 우리마을’
‘가난한 마음의집’
 
‘가난한 마음의 집’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왼쪽부터 일본항공 김수경 대리, 손서희 과장, '가난한 마음의 집' 김진희 시설장
일본항공(JAL) 한국지점 임직원은 인천광역시 강화군에 있는 ‘강화도 우리마을’과 경기도 가평군에 있는 ‘가난한 마음의 집’을 방문하여 각각 150만원의 기부금을 22일 전달했다.
 
일본항공은 매년 달력 자선판매를 통한 기부금과 회사, 임직원의 성금을 모아 사회복지 시설에 기부하는 사회공헌사업을 하고 있으며, ‘강화도 우리마을’은 2007년부터, ‘가난한 마음의 집’은 2001년부터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강화도 우리마을’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왼쪽부터 원장 이대성 신부, 김성수 주교, 일본항공 고이와 히로노리 총무부장, 유성린 대리
앞으로도 일본항공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사회 참여 활동을 계속해 나가고자 한다.
 
 
* 강화도 우리마을: 대한성공회에서 운영하는 발달 장애인 직업 재활시설. 직업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의집’, 공동생활 시설인 ‘요셉의집’, 장애인 주간 보호센터인 ‘마리아의집’, 발달 장애인 거주 시설인 ‘요한의집’을 운영 중이다.
 
* 가난한 마음의 집: 경기도 가평군 소재. 19세 이상 성인 발달 장애인을 대상으로 장애인의 보호, 자립 생활을 지원하는 가톨릭 사회복지회 산하 사회복지법인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