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10주년 기념 감사 캠페인
상태바
한국닛산, 10주년 기념 감사 캠페인
  • 교통뉴스 민준식 부장
  • 승인 2018.02.08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모델 알티마 월 3만원 대 최초 프로모션
모델 별 최대 36개월 무이자 또는 280만원 주유 혜택
설 연휴 4박 5일 장기시승 이벤트…총 4명 고객 추첨
 
 
한국닛산이 국내 출범 10주년을 맞아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펼친다. 더불어 설 연휴 기간동안 닛산 대표 차량들을 체험할 수 있는 장기 시승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월 5만원대 프로모션 대상인 닛산 알티마
 
4,500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베스트셀러 모델 알티마(Altima) 2.5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할인 혜택은 파격적이다. 2월 한 달 동안, 닛산 파이낸스를 통해 알티마 2.5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금리와 선수금을 선택할 수 있는 ‘마음대로 할부’를 제공한다.
 
선수금 50%에 12개월 할부를 선택할 경우 월 3만원 대로 알티마 오너가 될 수 있다. 최대 36개월까지 다양한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며 트림에 따라 최소 230만원부터 최대 280만원까지 주유권을 선택할 수도 있다.
 
더불어 한국닛산은 명절 연휴 기간 동안 닛산 차량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1일(일)까지 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을 한 후, 전시장에서 시승까지 완료하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 4명은 설 연휴 4박 5일 동안 닛산의 대표 모델을 시승할 수 있게 된다.
 
시승 차량은 패밀리 세단 알티마, 스포츠 세단 맥시마(Maxima), 7인승 대형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Pathfinder), 프리미엄 SUV 무라노(Murano) 등 총 4종이다. 귀성길 유류비로 약 10만 원 상당의 주유권도 함께 지원된다.
 
설 연휴를 맞아 닛산의 공식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2월 15일부터 18일까지 총 4일 간, 닛산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선착순 200 명에게 1만 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명절 연휴 동안 닛산의 대표 차량을 더욱 여유롭고 알차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시승 행사를 마련했으며, 향후에도 닛산 차량의 우수성과 브랜드 가치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