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2종 소형면허학원 협약
상태바
인디언, 2종 소형면허학원 협약
  • 교통뉴스 김세영
  • 승인 2018.02.08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터사이클구매 정보용 카다로그 비치
화창상사㈜는 국내 2종소형 면허학원과 업무협조
면허학원에서 인디언모터사이클 카다로그 손쉽게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원인 화창상사㈜는 국내 2종소형 면허학원과 업무 협조를 통해서 수강생들이 자주 이용하는 대기실 한편에 인디언 모터사이클 카다로그를 비치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서울 경기 권을 중심으로 다수의 학원 관계자와 상호 협조를 통하여 카다로그 비치가 완료 됐으며, 충청도, 강원도, 전라도, 경상도 지역도 빠른 시일 내에 운전전문 학원 관계자와 조율하여 카다로그를 비치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따라서, 이제 서울 경기 지역은 2종소형 면허학원에서도 인디언 모터사이클 카다로그를 손쉽게 확인 할 수 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2018년 새롭게 선보인 신 차종과 신규 컬러를 적용한 기존 모델을 라인업에 포함하면서 폭넓고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했다.
 
특히, 2018년 새롭게 선보이는 스카우트 바버는 기존 스카우트의 성능에 전체적으로 커스텀 분위기를 가미하여 디자인과 성능 면에서 모든 고객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모델로, 현재 선 계약 물량이 대량 입고 되어 사전 계약자들에게 출고를 앞두고 있다.
 
인디언 스카우트 바버를 포함하여 기대되는 2018년 새로운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인업을 직접 카다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이제 인디언 모터사이클 카다로그는 가까운 2종소형 면허학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만, 현재까지는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카다로그 비치되어 있기 때문에, 카다로그를 위해 방문을 계획한다면 사전에 인디언 모터사이클 과천 본사 또는 부산 지사에 확인 후 방문 하는 것이 좋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