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 소아암 바자회
상태바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 소아암 바자회
  • 민준식부장
  • 승인 2017.12.16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번째행사 ㈜티엘앤코 등 사회적 기업 관심모아
㈜위드웍스컴퍼니와 코리아레이싱모델 그룹이 함께 주최하는 자선기부행사
 
2016년 12월12일(화) 오후8시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 연말자선파티로 ‘함께하는 소아암환자 기부파티’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 바르도에서 개최됐다.
㈜위드웍스컴퍼니 (김거성대표)와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 (이현진대표)가 주최하고, ㈜아이버스커뮤니케이션즈가 주관한 ‘함께하는 소아암환자 기부파티”는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파티는 현장에서 물품구매와 기부를통해 수익금을 마련하고,이 수익금 전액은  으로,추운 연말을 따뜻한 사랑 나눔으로 보낼 수 있도록 기획하였고 원나잇 카니발 EDM Festival의 기획의 연출을 맡았던 손희준PD와 용소슴PD가 진행을 맡았다.
㈜위드웍스컴퍼니(김거성대표)는 “아띠빠스”라는 유아와 어린이신발을 전문 유통하는 과정에서 평소 많은 생각을 해 왔던 소아암 어린이돕기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단발성이 아닌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가고, 소아암뿐 아니라,전반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행하고, 널리 뜻을 알리는데 있다.
최고급 피혁으로 가공된 다양한 명품 백을 만드는 ㈜티엘앤코(TALLI) 와㈜일동제약을 비롯 ㈜플러스윙, ㈜OZB, ㈜동그라미, ㈜AZ파트너스 등도 본 행사에 참여해서 소아암돕기 행사를 더욱 빛냈다.
참석자는 내년 2월 데뷔 준비 중인 걸그룹 홀리데이와 팀이자 유닛으로 활동 중인 인디고 칠드런, 올해 첫 데뷰한 임유라, 레전드 레이싱모델이자 현역인 임지혜, 류지혜, 홍하나, 서윤아가 참석했다.
 
또 라운드걸이자 레이싱모델인 심지영, 천세라,양혜원 레이싱모델 민채윤과 김태희, 송다미, 김희, 멀티모델 도민서, 지연, 한송이, 이가은, 김신영, 김세나, 이보경, 김성희, 엘라, 구민지, 김난영, 이창섭, 한지훈, 김인섭, 김도윤, 권준우, 서휘, 윤희명, 한권식, 전민수도 자리를 빛냈다.
모델이자 배우로 활동하는 박건률, 연극배우 이기영과 리포터 안종수, 조은지, 오수화, 쇼호스트 오찬헌, 김진호, 김현우, 김민정, 아나운서 김동환, 개그맨 양상국, 허경환, 전명훈, 서태훈, 류근지, 김성원 배우 김승현과 구본승, 김정욱, 이화선, 가수 알렉스 외에도 많은 셀럽들이 함께했다.
 
INT. 이현진 대표 /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
올해 제2회째 마련하는 소아암 돕기 모델&셀러브레티 파티에서는요, 작년에 이어서 사회적 기업들이 더 많이 함께 해 주셨습니다. 이렇게 태그를 달아주는 것만으로도 사회적 기업에게 큰 도움이 될거구요. 저희 코리아레이싱모델과 위드웍스도 매년 이렇게 좋은 일에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INT. 김거성 대표 / ㈜위드웍스컴퍼니
저희는 ㈜위드윅스컴퍼니라는 유통회사구요, 저희가 지금 현재 유통하고 있는 아띠빠스라는 영유아 아기신발 브랜드가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와 함께하는 파트너 대표님께서 사회공헌 활동으로써 이런 활동들을 한번 해보는 것이 어떻겠냐는 제안에 이번에 한국레이싱모델협회와 함께 이 파티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INT.  김지현 대표 / ㈜티엘앤코
저희 TALLI라는 브랜드는 2013년에 가로수길에서 태어난 브랜드이고 특수피인 크로크다일, 파이톤 이런 뱀피를 가지고 차별화 시키기 위해서 제가 만든 브랜드구요.
경기도 안좋고 저희도 많이 춥고 그런데 광고해주는 대행사가 이런 좋은 일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가 100만원 정도 넘게 되는 제품을 15개 정도 기부를 하면 아이들한테 좀 도움이 된다고 해서 아픈 아이들한테 도움도 되고 추운 곳에서 서로 돕고 살자는 뜻에서 이렇게 하게 되었습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