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제주도 여행 100% 즐기기
상태바
롯데렌터카, 제주도 여행 100% 즐기기
  • 교통뉴스 손영주 기자
  • 승인 2017.12.12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제주도 여행은 롯데렌터카와 함께!
스노우체인 비치 및 열선시트 장착, 핫팩 추가
테슬라S비롯 전기차 컨버터블 전차종 75%할인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직원 직접선정 맛집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 전기차 3종(왼쪽부터 현대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테슬라 모델S, 쉐보레 볼트 EV)
12일 유네스코도 인정한 경이로운 자연 경관을 지닌 천혜의 섬, 제주도로 겨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유용한 정보가 있다.
롯데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대한민국 No.1 롯데렌터카가 겨울에도 제주도 여행을 100%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와 제주 오토하우스 직원 추천 여행지, 맛집을 제안한다.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는 겨울철 눈길∙빙판길에서의 안전한 렌터카 운행을 돕기 위해 전차량 트렁크에 스노우체인을 비치했다.
대부분의 차량 운전석과 조수석에 열선시트를 장착했으며, 겨울철 차량 대여고객에게 휴대용 핫팩을 제공해 따뜻한 여행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업계 최초로 서비스 담당 직원이 직접 짐을 받아서 옮겨주는 ‘수하물 운반 서비스(Baggage Delivery Service)’와 롯데마트몰에서 미리 주문한 상품을 렌터카와 함께 픽업할 수 있는 ‘롯데스마트픽(LOTTE Smart Pick)’, 폴라로이드 카메라 무료대여 등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렌터카는 특별한 제주 여행을 위해 내년 2월말까지 최신 컨버터블 3종(벤츠 C200 카브리올레, BMW428i, 미니쿠퍼)과 테슬라 모델S를 비롯한 전기차(현대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쉐보레 볼트 EV)를 대여하는 고객에게 75% 할인율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단,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설연휴 제외)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1588-123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 테슬라 모델S
제주 오토하우스 직원들은 겨울 제주도 추천 관광지로 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 수목원 ▶카멜리아힐과 국내 최대 수족관 ▶아쿠아플라넷 제주, 세계 신화와 전설을 테마로한 ▶제주신화월드를 선정했다.
 
연말까지 롯데렌터카 이용 고객에게는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 10% 할인 및 1만원 상당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추천 맛집으로는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전복물회 맛집 ▶순옥이네명가와 제주 고기국수를 맛볼 수 있는 ▶자매국수, 제주도민이 찾는 횟집 ▶해마촌, 제주 토속음식점 ▶황금어장을 꼽았다.
 
이 외에도 제주도민이 추천하는 여행지와 맛집은 오토하우스 내에 있는 플로어 매니저(Floor Manager)에게 문의하면 맞춤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 신상훈 지점장은 겨울철 제주도 여행을 위해 대한민국 No.1 롯데렌터카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편안한 휴식을 만끽하고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감동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제주 오토하우스가 제주 여행의 시작과 끝을 함께할 뿐만 아니라 여행의 소중한 추억과 경험도 선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렌탈은 국내 1위, 아시아 1위 세계 6위 규모의 롯데렌터카를 비롯해 OA기기, 환경가전, 생활가전, 산업설비, 측정기 등을 취급하는 일반렌탈사업과 프리미엄 유아동 용품부터 트렌디한 레저, 패션, 가전까지 렌탈 가능한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를 보유한 종합 렌탈 회사다.
 
30년 넘게 쌓아온 렌탈 노하우와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의 생애주기(Life Cycle)별 최적의 가치를 구현하는 맞춤형 렌탈 서비스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