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볼보월드골프챌린지 한국결승전
상태바
볼보트럭코리아, 볼보월드골프챌린지 한국결승전
  • 교통뉴스 최준기 기자
  • 승인 2017.11.07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우승자 현계원씨와 메달리스트 김용호 씨
2018스웨덴 ‘볼보월드골프챌린지’ 세계대회진출
 
국내 수입 중대형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가 6일 충북 보은군에 위치한 아리솔 컨트리클럽에서 ‘2017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Volvo World Golf Challenge 2017)’ 한국 결승전을 개최했다.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실시하는 프로그램으로, 1988년부터 시작되어 매년 40여 개국의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가하는 볼보트럭의 대표적인 스포츠 행사로 자리잡았다.
각 나라의 지역 예선을 거쳐 선발된 각 국 우승자들은 이듬 해 스웨덴에서 진행되는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세계 대회 에 진출할 자격이 주어진다. 한국은 2012년부터 세계 대회 에 참가하고 있다.
 
이번 한국 대회에는 전국의 볼보트럭 고객과 파트너사 등 400여명이 참가해 치열한 경합을 벌인 끝에, 종합 우승자 현계원씨와 메달리스트 김용호씨가 이듬해 개최 예정인 세계대회 진출을 확정 지었다.
 
종합 우승자 현계원씨는 “연비왕대회를 비롯해 볼보트럭코리아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지만, 우승 타이틀을 얻게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전 세계의 볼보트럭의 운전자들과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와서 매우 기대되며, 한국 대표로서 연비왕 세계 대회에서 떨쳤던 한국의 위상을 다시 한 번 드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무엇보다도, 고객과 볼보트럭 임직원이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 해 준 볼보트럭코리아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볼보트럭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는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고 이를 반영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