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부산․경남딜러 체결
상태바
푸조․시트로엥 부산․경남딜러 체결
  • 교통뉴스 최준기 기자
  • 승인 2017.10.3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모터스, 부산․경남지역 공식딜러로 서주모터스와 계약체결
부산․경남지역 세일즈․서비스역량강화 고객 만족도 극대화 기대
내달 부산지역 푸조․시트로엥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개장 예정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와 시트로엥(CITROËN)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지난 30일, 부산·경남 지역의 신규 딜러로 서주모터스㈜를 선정하고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좌)서주모터스 김태훈 대표, (우)한불모터스 동근태 상무
한불모터스㈜는 지난 10월 30일, 서주모터스㈜ 김태훈 대표이사와 한불모터스㈜ 동근태 세일즈 상무를 비롯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딜러 계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서주모터스㈜는 부산·경남 지역에서 수년간 수입 프리미엄 브랜드의 서비스를 전문으로 운영해 왔으며, 이를 통해 축적된 전문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부산·경남 지역의 푸조·시트로엥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현재 서주모터스㈜는 11월 초에 부산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개장하는 것을 목표로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새로운 푸조·시트로엥 부산 전시장은 부산 수영구에 위치하며, 푸조의 새로운 전시장 콘셉트인 ‘블루박스(Blue Box)’를 적용한 가장 최신식 전시장이 될 전망이다.
서비스센터 역시 기존의 부산 서비스센터보다 더 큰 규모로 운영될 예정이며, 최신식 장비와 고급 정비 인력을 투입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서주모터스㈜ 김태훈 대표이사는 “부산·경남 지역의 푸조, 시트로엥 공식 딜러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다년간 축적된 경험과 전문 기술을 바탕으로 부산·경남 지역의 푸조 시트로엥 고객들이 감동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