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이웃돕기 ‘행복나눔’ 행사
상태바
대한항공, 이웃돕기 ‘행복나눔’ 행사
  • 교통뉴스 김정훈 기자
  • 승인 2017.10.2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강서구청에서 유기농 농산품 전달 행사 가져…
1사1촌 자매결연 농촌마을서구매 고추장․된장 전달
지역사회연계나눔활동펼쳐 기업의 사회적책임 실천
 
대한항공은 27일 오전 강서구청에서 강서지역 내 독거노인들을 위한 고추장과 된장 등 유기농 농산품을 기증하는 ‘행복나눔’ 행사를 가졌다.
 
대한항공이 기증한 유기농 농산품은 강서구청을 통해 강서구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가정 1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 날 대한항공이 전달한 기증품은 지난 2004년부터 기업과 농촌간 상생의 의미를 다지기 위해 1사1촌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강원도 명동리 마을에서 구매한 것이다.
 
매년 상하반기 강원도 명동리 마을을 찾아 농촌 일솝돕기 및 의료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무농약 재배법’으로 유명한 명동리 마을에서 수확해 만든 고추장과 된장이 강서구 지역 내 독거노인들의 건강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이 밖에도 대한항공은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봉사활동은 펼쳐 나가고 있다. 2004년부터 시작한 ‘사랑의 쌀’ 기증행사를 비롯해 강서구 ‘하늘사랑 바자회 행사’ 와 ‘하늘사랑 김장 담그기 행사’ 등을 통해 강서지역 소외 계층과 장애인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지난 2008년부터 인천국제공항 인근 용유 초등학교에서 ‘하늘사랑 영어교실’을 꾸준히 운영하는 등 재능기부 봉사활동도 실천해 나가고 있다.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해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는 한편,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이웃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