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인피니티, 성수서비스센터 확장이전 이벤트
상태바
닛산-인피니티, 성수서비스센터 확장이전 이벤트
  • 교통뉴스 최준기 기자
  • 승인 2017.10.1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수 서비스센터 방문하면 특별 선물 쏟아진다
‘성수 서비스센터’가  10월 7일 확장이전 오픈
연면적 6,033㎡, 일반정비ㆍ사고수리 워크베이
최대규모부품․최고수준 차량정비인력 최다보유
오픈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 입고차량 대상
서비스기술집약 오너들에게 더욱 강화된서비스
 
한국닛산㈜(대표: 허성중)은 지난 7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닛산-인피니티 서비스 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확장 이전한 닛산-인피니티 성수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6,033㎡의 대지에 일반정비를 위한 워크베이 16개, 사고수리용 워크베이를 10개를 갖추어 국내 닛산-인피니티 서비스센터 중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하루 평균 80대, 한 달이면 약 1,800대 이상의 차량을 접수 및 처리할 수 있다.
 
특히, 성수 서비스센터는 국내 최대 규모의 부품 보유와 함께 닛산-인피니티 정비 전문 교육 과정인 ‘N Step’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Professional Technician)을 가장 많이 확보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한층 강화했다.
또한 최신형 수성 전용 도장 부스 2개, 전문 샌딩룸 3개 등 초정밀 도색 시스템을 구비, 신차 수준의 색상을 구현할 수 있다.
최신식 차체 수리 장비인 3D 계측장비와 판금 카오라이너 등을 마련해 사고로 변형된 차체의 정밀 복원 역시 가능해졌다.
 
새단장한 성수 서비스센터(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130)는 강변북로와 동부간선도로, 내부순환로로 이어지는 주변 도로망을 감안해 입지를 선정해 접근성을 크게 높였다.
입고 차량을 기다리는 고객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고객전용 릴랙스 룸(Relax Room), PC 룸 (PC Room), 케이터링 존(Catering Zone)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마련했다.
또한, 신속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발렛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한국닛산은 성수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한다.
성수서비스센터 내 입고 되는 모든 닛산-인피니티 차량을 대상으로 고급 타월을 증정하며, 같은 기간 동안 사은품으로 교환 가능한 정비 금액 포인트를 2배 적립해준다.
 
인피니티 브랜드의 경우,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프리미어오토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정비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고급타월을 선물한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닛산-인피니티의 서비스 기술이 집약된 성수 서비스센터의 확장 이전를 통해 해당 지역 닛산-인피니티 오너들에게 더욱 강화된 서비스 품질을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애프터세일즈 부분에서도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