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날씨] 09월 28일 11시 발표
상태바
[교통&날씨] 09월 28일 11시 발표
  • 교통뉴스 김정훈 기자
  • 승인 2017.09.2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하경 기상캐스터의 날씨와 교통
오늘 (목)
전국 대체로 맑음.
 
내일 (금)
전국 대체로 맑음.

요즘 아침저녁으로는 반소매 차림이 어색합니다. 가을비가 지나고 기온이 크게 떨어졌는데요. 오늘 서울의 아침 기온 16.6도로 어제보다 4도가량 낮았습니다. 내일 서울은 11도까지 내려가면서 오늘보다 더 쌀쌀하겠고, 낮에는 22도로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오늘 전국에서 종일 쾌청한 가을 하늘 볼 수 있겠는데요. 주말까지는 이렇게 파란 가을 하늘이 펼쳐지겠습니다.

현재, 맑거나 구름만 간간이 끼어 있는데요. 미세먼지도 거의 없어서 공기질도 좋은 편입니다.

오늘 중국 북부지방에서 남하하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종일 하늘의 표정 좋겠습니다.

낮 기온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어제보다 낮겠습니다. 서울 24도, 강릉 25도, 청주 24도가 되겠는데요.
광주 25도, 대구 26도로 남부지방은 어제 기온을 웃돌겠습니다.

내일은 맑은 하늘 속에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겠습니다. 아침 기온 서울 11도, 춘천은 6도까지 크게 떨어지겠고, 낮 기온 서울 22도, 대전 21도, 부산,제주 23도에 머물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현재 풍랑주의보가 발효 중인 동해상과 남해동부먼바다에서 3-4m까지 높게 일겠습니다. 또, 동해안에는 높은 파도가 밀려오는 곳 있어 안전사고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휴일인 일요일과 월요일 사이, 전국 곳곳에 비예보가 있는데요. 귀성길 계획에 참고하셔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